블로그체험단 진행하는 사장님과 블로거의 기본 에티켓



블로그체험단 진행하는 사장님과 블로거의 기본 에티켓


체험단 진행 사장님 기본 에티켓


(체험단분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더 잘 응대하기 위한 에티켓 소개)

예시: 체험단분들이 방문하면 최대한 반갑게 응대해주세요. 기본적으로 사장님은 음식/제품을, 체험단분들은 자신들의 글과 사진을 담아 최대한 정성스러운 리뷰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반갑게 응대해주시는 건 서비스의 기본이자, 체험단분들도 한자라도 더 정성스럽게 리뷰를 해주실 거에요.  

 

체험 선정자의 기본 에티켓

예시: 반드시 사전예약을 하고 가주세요, 많은 사장님들은 체험단분들을 최대한 잘 응대하고 싶어하십니다. 사전예약없이 바쁠때 방문하시면 사장님께서 신경을 많이 못써주고 좋은 서비스로 응대하지 못합니다. 그러니 사전예약 후 체험단을 방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방문체험단만 해당)

 

예시2: 자신의 글이 영향력이 큰 만큼, 무조건적인 비방보다는 순화된 표현으로 써주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체험과정에서 기분이 나쁘셨거나 가게의 위생, 청결에 문제가 있다면, 체험단 진행업체를 통해 공식적으로 항의해주시면 갈등을 더 원만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쇄
이런 체험단은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