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를 하면서 수익내는 방법



애드센스를 하면서 수익내는 방법

유니크로 6 1164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를 같이 수익내고자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유니크로입니다.

투잡커넥트를 알게되고,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여러가지 수익모델을 접하고 있는데요.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체험단이나 기자단 이런것보다는 애드센스 이점이 많아 여기에 집중을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딱히 노하우나 팁을 적으라고 한다면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서보기는 합니다.

 

저도 이렇게 글을 쓰면서 누군가에게 애드센스에 대해서 도움이 되고, 저 또한 도움이 받고 싶더라구요.

이런 경험이 어찌 될지는 모르겠지만 수익을 낸 과정을 적어볼게요.

 

처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금방수익을 낼수 있을지 알았는데 막상 직접 해보니..

애드센스 수익은 정말로 내기 힘들더라구요. 수익인증이나 이런거 보면 다른분들은 잘버는데..나만 왜그런걸까..

고민도 많이 되면서 좌절감도 느꼈구요.

 

하루에 시간대비 버는 금액이 워낙 적다보니 이대로는 안되겠구나 싶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계속 하니 1년 쯤 되었을까,,

한 40달러 넘더라구요.

 

다른 카페나 사이트에서도 이것저것 보면서 강의도 들어보고, 이슈에 대해 집착을 하게 되고 이 부분에 대해서

공략을 하게 되었죠. 안정적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하루에 100달러 정도는 가능하더라구요. 하지만

단기적인 부분이라...이것도 정답은 아니였습니다.

 

한동안 이슈글을 보면서 수익이 나긴 해서 그런지..이부분만 계속적으로 한것 같습니다.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면서 분석부분은 잘 하지 않았는데요.

 

자꾸 파헤쳐보면서 일정수익이 어디에서 나는지 보았는데 전체 글에서 수익이 나는 부분은 그렇게 많지 않더라구요.

이슈는 정말 단기적으로는 돈이 될수 있지만 매일 일해야하고..시간대비 투자 하는게 맞나 싶어서..

 

이때 붙어 저는 정보성글 그리고 컨텐츠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시간이 많이 들엿답니다.

 

글을 쓸대 타 블로그레 복제보다는 각 블로그 포스팅마다 각각 키워드를 지정해서 사용했구요.

이렇게 하다보니 수익이 나는 키워드의 감을 더 빨리 잡게 되고 알수 있게 되더라구요.

조금씩 성장성이 보이니 리스트업도 하면서 매일같이 정리하고 분석하는 시간도 많이 갖게 되었죠.

 

시간이 지나면서 점프할수 있었던 방법이 있었는데요.

바로 상업적인 키워드인데..대부분 블로그 하시는분들이 상업적인 키워드는 저품질이 올수 있다고 많이 이야기

하지 잖아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저는 그대로 상업적인 키워드도 감행을 했었습니다.

 

직접 해보니 생각외로 경쟁률도 작고 하다보니 의외로 노출도 잘되었던것 같습니다.

 

누구나 블로그 키우는 방법은 이론적으로는 대략 알지만 직접 해보면서 겪어가면서 하는거랑은 또 다르더라구요.

 

애드센스 수익구간은 저는.

 

월 10만원버는게 가장 어려웠고.

 

이때부터 어느정도 감이 생기면서 월 100만원 --> 월 300만원  이런순으로 잡아가면서 계속 꿈을 갖으면서

키워왔답니다.

 

한단계 한단계 올라가기가 정말로 힘들기는 한데 꾸준히 매일같이 쓰고 분석해야하고 시간도 참 많이 걸리구요.

 

결과적으로 알게 된 사실은 시간이 많이 걸려도 퀄리티 있는 글 그리고 정보성글 위주가 중요하더라구요.

상업적인 키워드 그리고 이슈도 많이 했지만 그것은 단기적으로...만 이고 위험 리스크도 높구요.

 

제 글이 그렇게 노하우는 아니지만 경험을 적음으로써 시작하는 어느분에게라도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투잡커넥트에는 네이버블로그 하시는분들도 많은데 티스토리나 애드센스 공략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서요.ㅎㅎ

 

 

 

 




인쇄 차단
댓글(6)
댓글 총 6개
감사합니다
2020.12.05 07:46
리탱  
감사합니당
2020.12.05 21:05
잘보고갑니다
2020.12.12 07:17
고쌤  
ㅎㅎ
2020.12.23 17:24
감사합니다
2020.12.24 10:33
리탱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ㅎㅎ
03.10 05:21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