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 팁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 팁

맛준 5 2101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는 당연히 삽입하면서 수익을 내고자 하는데, 수익이 낮으신분들이 있어요.

그러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것 같아서 제가 아는 지식을 총 동원해서 이렇게 공유해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실때 키워드를 잘 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수 있는데요.

대부분 수익을 위해서 잘못된 키워드로 업로드 하시는분들이 대부분 이시더라구요. 저같은경우는 네이버 블로그도 하면서

티스토리도 같이 하는지라. . 일단.

 

1. 제목부터가 잘못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요즘 이슈가 되는것이 바로 코로나인것은 누구나 아실텐데요. 거기서 핫한것이 바로 재난지원금 관련입니다. 하지만 너무 기사같이 다른분들도 쓸만한 키워드로 작성을 하시는분이 많더라구요. 예를 들어서 재난지원금으로 포스팅을 업로드 하자면.

3차 재난지원금 확실하게 받는 방법 <-- 이런식으로 쓰는것이 좋답니다. 즉 형용사를 넣어줌으로써, 더욱 더 눈에 띄도록

노력한다면 도움이 되겠죠?

 

이렇게 작성할 경우 더 좋은 유입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하지만 대부분들은 3차 재난지원금 알아보아요.. 이런식으로 하시더라구요. 조금식 바꾸어 보세요.

 

2.다음은 키워드 선정입니다.

글은 잔뜩 쓰셨는데 수익이 정말 안좋으신분들입니다. 그런데 이런분들을 잘 살펴보면 하루하루 이슈 되는 글들이 많다는거.. 예를 들자면 인기예능이나, 드라마나, 넷플릭스, 코로나 관련 이런것들이 순간적으로 돈이 많이 되는 키워드들입니다. 하지만 올라가고 나서, 실시간으로 올라오기에 1시간도 버티지 못하고 떨어직데 되죠..

 

운이 잘 맞는다 해서 잘 뜬다 하지만..결국 시간이 지나고 상황상 오래가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보았을때 가장 중요한것은 제목과 그리고 키워드 그리고 이탈률을 낮추기 위해서 전문적인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반에는 당연히 약하지만 후반에 갈수록 강한 글이 되고, 이런 포스팅들이 쌓여서 나중에는 수익으로 이루어집니다. 한번에 쓸때 제대로 쓰는게 좋다는 거죠.

 

3. 글쓰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일단 가장 중요한것이 눈으로 보았을때 전문적으로 보이냐가 우선인데요. 대부분 글들을 보면 난잡하면서 정리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즉 도입부터 보았을때 읽기가 싫은 글들이 많았죠. 일반적으로 우리가 책을 사고 읽을때, 첫 이미지를 보는데요. 문단, 문장, 서론, 도입부를 읽어보고 끌리듯이. 티스토리 작성 시에도 똑같다고 볼수 있죠.

 

또한 글을 잘 쓰더라도 중요한 부분과 문장들을 어떻게 구성하여 눈에 띄게 잘 배치했는지도 중요하기에, 조금 더 세밀하게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4. 티스토리가 네이버보다 어려운 것은 맞습니다.

네이버 블로그가 물론 네이버에서 노출이 더 잘되는 것은 맞습니다만, 티스토리도 충분히 글 업로드를 통해서 네이버 유입을 시킬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같은 경우는 어느 나라에서도 유입이 되고 클릭만 되면 돈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네이버 봇 그리고 웹마스터 도구를 활용하여 키워드 선정을 통해 웹페이지에서 노출이 되게 할수도 있고 블로그 영역도 가능하다는 것이죠. 그리고 기타유입이 있는데 줌이나 빙, 야후 등 RSS 등록을 통해서 자신의 글을 노출 시킬수 있다는 것이죠.


5. 어떤 한 포탈사이트에서 노출이 안된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포탈사이트는 딱 한군데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만약 다음이 안되더라도 네이트가 있고 구글, 네이버가 있습니다.

구글 하나만으로 노출시켜서 높은 수익을 챙기고 계신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확실한건 각각 포탈사이트마다 올라오는 노하우가 있겠지만, 전문적으로 정성을 들여 쓰게 된다면 어찌됫건 초반에는 몰라도 시간이 지났을때 노출이 되어 그 값어치 역할을 한다는 것!! 반드시 알아두셔야 하세요.

 

수없이 많은 글들을 올리신분들도 계실텐데. 그렇게 글을 쌓아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50개가 되더라도 정성을 다해서 전문적으로 쓰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구글에 노출하고 싶다면 구글사이트에서 노출이 이미 되고 있는 블로그 글을 살펴보면 되는것이고, 네이버에서 노출되는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 같은 경우 그거대로 살펴보면서 최대한 비슷하게 쓰고자 노력하시면 됩니다. 귀찮다고 자기 방식대로 해서 결과물이 안좋다면 반드시 바꾸어서 실행을 해보세요. 달라집니다.

 

 

 

 




인쇄 차단
댓글(5)
댓글 총 5개
나이스
2021.01.15 22:12
고쌤  
ㅎㅎ
2021.01.25 21:57
히타  
쉽지가 않네요ㅠ
2021.02.11 15:1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01.29 18:48
리탱  
좋은정보네용
02.29 10:31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