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무척 저조하신분들을 위한 팁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무척 저조하신분들을 위한 팁

토리공주 4 1993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분들 대부분이 아마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하실 텐데요.

찾아보면 이미 많은 팁이겠지만 중요하기 때문에 강조하고자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저도 티스토리를 수없이 거치면서 어떻게 돈을 벌어야 하는지 방향을 잡고 하는데 이제 조금 감을 잡은것 같더라구요.

 

 

 

1. 블로그 최적화 중요합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최적화는 말그대로 글을 올리고 나서 DAUM에 노출이 되느냐 안되느냐 입니다.

글을 쓰고 나서 상단에 노출이 안된다면.. 의미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계속 쓰더라도 언제 노출이 될지 모르구요.

이럴 경우 저는 과감하게 새로 다시 키우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랑 별반 다를게 없더라구요.

 

2. 포스팅 갯수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갯수 채우시려고 억지로 포스팅 하시는분들 계시는데. 제대로 된 방향을 찾은 후 글의 정성을 쏟아 써보시기 바랍니다.

최적화도 중요하지만 1개의 포스팅을 하더라도 필요한 글을 올리는 것이 무척 중요하더라구요.

 

3. 티스토리 도메인 추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다보면 도메인을 구입하여 연결을 해두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도메인을 추가로 연결 가능하신거 알고 계셨나요? 도메인을 추가로 할 경우 유입률도 높아질 뿐더러. 승인받기에도 매우 좋은것 같더라구요. 이것은 저만의 노하우 입니다.

 

4. 유튜버나 게임 IT 이런건 별로 돈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유입량에 따라서 돈을 벌수는 있지만. 일단 RPM이 정말 최악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열심히 하더라도 수익률이 극히 낮아지고.주제를 다른걸로 찾는다면 공부할수 있거나 개발소스나 코딩 이런것이 오히려 좋더라구요.

 

5. 애드센스 수익률을 위해서 노하우 찾는방법.

보통 인터넷검색이나 크몽을 통해 전자책등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렴한거는 저렴한 이유가 있듯이..

별로 중요하지 않더라구요. 사더라도 어느정도 금액이 있는 것을 사서 공부하시기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남들도 쉽게 접근 할수 있는거 구매해보았자 의미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차피 한정된 인터넷 공간이고 키워드 싸움이 결국 수익으로 이루어지니깐요.

 

 

 




인쇄 차단
댓글(4)
댓글 총 4개
티스토리 할지 고민이 되는군요 ㅠ
2021.06.21 02:06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2021.11.19 11:4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01.29 18:46
리탱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02.29 10:3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