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 빠르게 받는 방법



애드센스 승인 빠르게 받는 방법

둘리마케터 3 824

구글 애드센스는 인터넷에서 광고를 게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대표적인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의 승인 절차는 상당히 엄격하며, 많은 사람들이 승인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애드센스를 빨리 승인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팁과 방법이 필요합니다.

 

1. 웹사이트 제작

애드센스 심사단은 첫 번째로 제출한 웹사이트의 품질을 확인합니다.

따라서 웹사이트를 제작할 때는 깔끔하고, 유용한 내용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광고를 게시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어야 하며, 웹사이트가 잘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2. 컨텐츠 품질

애드센스는 유용하고 원래의 콘텐츠를 좋아합니다.

따라서, 복사 붙여넣기를 하거나 이미 있는 콘텐츠를 그대로 가져오는 것은 지양해야 합니다.

영어권 기준으로 30,000자 이상의 콘텐츠가 필요하며, 맞춤법이나 문법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3. 디자인과 레이아웃

웹사이트의 디자인과 레이아웃은 사용자 경험과 애드센스 심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쉽게 내용을 읽고, 광고가 어색하지 않게 배치되도록 디자인해야 합니다.

 

4. 검색 엔진 최적화(SEO)

검색 엔진 최적화는 애드센스 승인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적절한 키워드를 사용하고, 제목과 메타태그를 포함한 페이지 내용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5. 유익한 광고 콘텐츠

애드센스 광고 콘텐츠도 유용하고 관련성이 높아야 합니다.

따라서, 웹사이트와 일치하는 내용을 포함하도록 광고 콘텐츠를 선택해야 합니다.

 

6. 기다리는 것

애드센스 심사는 일반적으로 2~3일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심사 결과를 받기 전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인쇄 차단
댓글(3)
댓글 총 3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03.29 19:48
리탱  
좋은정보 감사 드립니다
02.29 10:25
구글에서 요구하는 포맷을 잘 지켜서 꾸준히 쓰는 것이 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03.11 22:53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