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광고단위 종류 알아보기



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광고단위 종류 알아보기

행박이 4 587

애드센스 광고 삽입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어떤 광고가 있는지 먼저 확인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해야 어디에 삽입 할 지 정리가 되거든요.

간단명료하게 정리하는데 도움이 됐음 좋겠어요.

 

텍스트 광고: 키워드나 테마와 관련된 광고 내용을 텍스트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텍스트 광고는 콘텐츠 내부에 삽입하여 사용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이미지나 그래픽 요소를 포함한 광고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이드바나 콘텐츠 위쪽, 아래쪽 등의 위치에 배치합니다.

 

네이티브 광고: 콘텐츠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형태의 광고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사 내부나 콘텐츠와 함께 배치합니다.

 

링크 광고: 광고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는 광고입니다. 일반적으로 키워드나 테마와 관련된 광고 내용을 링크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검색 광고: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표시되는 광고입니다. 검색 키워드와 관련된 광고가 표시되며, 사용자가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디오 광고: 동영상 광고로, 유튜브나 기타 동영상 플랫폼에서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동영상 시작 전에 표시됩니다.

 

애드센스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따라서 웹사이트나 블로그 운영자는 자신의 콘텐츠와 광고 목적에 맞는 적절한 광고 형식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티스토리를 많이 이용하니, 초보분들이시라면 먼저 자동광고부터 진행 후, 차차 변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인쇄 차단
댓글(4)
댓글 총 4개
헨더  
애드센스 정보 감사해요.
2023.03.04 13:1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03.29 19:47
리탱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02.29 10:25
여러가지 광고 유형이 있네요.
03.11 22:52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