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안나오는 문제 해결 방법!



애드센스 광고 안나오는 문제 해결 방법!

둘리마케터 3 598

애드센스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아래 해결 방법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광고 단위가 아직 승인되지 않은 경우

광고 단위가 승인되기 전에는 광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광고 단위가 승인되었는지 확인하고, 승인되었다면 몇 분 후에 다시 시도해 보세요.

 

광고 단위 코드를 올바르게 삽입했는지 확인

광고 단위 코드가 올바르게 삽입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잘못된 코드가 삽입되거나 잘못된 위치에 코드가 삽입된 경우 광고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기가 작동 중인 경우

광고 차단기가 작동 중이면 광고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라우저의 광고 차단기가 꺼져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컨텐츠에 어긋나는 광고가 있는 경우

애드센스 규정에 어긋나는 광고가 포함된 경우 광고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컨텐츠를 살펴보고 애드센스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해보세요.

 

광고 인벤토리 부족 문제

광고 인벤토리 부족으로 광고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광고 수익이 매우 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다른 광고 단위를 시도하거나 광고 인벤토리가 늘어나는 것을 기다려보세요.

 

계정이 비활성화 된 경우

애드센스 계정이 비활성화 된 경우 광고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위의 방법을 시도해 보고도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애드센스 지원 센터에 문의하여 추가적인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쇄 차단
댓글(3)
댓글 총 3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03.29 19:47
리탱  
좋은정보네요ㅎ
02.29 10:23
광고 안 나오면 잠을 못 이루죠.
03.11 22:5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