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주의사항



쿠팡파트너스 주의사항

린가린가 3 783

쿠팡파트너스란?

​쿠팡과 협력하여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 수수료를 받는 제도입니다. 

이를 위해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1) 광고 유형에 대한 이해 -  쿠팡파트너스는 다양한 광고 유형을 제공합니다. 

이에 대한 이해를 하고 적절한 광고를 선택하여 활용해야 합니다.

 

2) 광고 콘텐츠의 적절성 -  광고 콘텐츠가 허위 또는 과장된 내용을 포함하거나, 일부 사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3) 광고 유형의 적합성 - 광고 유형이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플래시 광고를 사용할 경우 일부 사용자가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광고 방식의 적합성 - 광고 방식도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불필요한 팝업 광고나 플로팅 광고는 사용자가 원하는 컨텐츠에 방해가 되므로 적절한 사용 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5) 적법성 준수 - 광고 콘텐츠와 유형, 방식 등이 관련 법률과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유해한 광고를 제한하는 법률 등이 있으니 이를 준수해야 합니다.

 

6) 제휴 상품의 적정성 - 제휴 상품의 내용과 품질을 충분히 확인하고, 사용자에게 불만족을 줄 가능성이 있는 상품은 홍보하지 않아야 합니다.

 

7) 효과적인 통계 분석 - 광고 성과를 파악하기 위해 효과적인 통계 분석 방법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 성과를 측정하고, 광고 방식과 콘텐츠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위 7가지의 주의사항을 준수하면서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하면 효과적인 광고 활동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인쇄 차단
댓글(3)
댓글 총 3개
스마트 스토어 할 생각이면 쿠팡파트너스도 같이 하면 좋을거 같기는 해요. 조금 차이점이 있군요! 감사합니다!
2023.07.18 06:29
yerlo  
정보 감사합니다~
01.30 22:41
리탱  
좋은정보 감사 합니다
02.29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