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화고옥 넘 좋아용



부산 동화고옥 넘 좋아용

음식도 정성 가득 대박이었어요 사진 보니 또 가고싶음ㅠㅠ

블로그 후기 링크 첨부했습니다!




인쇄 차단
댓글(8)

댓글 8개

06.06 23:07
동화고옥 맛있어요!!
06.07 00:15
맛있을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당
06.07 08:32
오모나 부산에도 있군요?!
06.07 11:05
오아 부산은 첨보네요 ㅋㅋㅋ
06.07 11:11
후기 잘 봤습니다~ㅎㅎ
06.07 11:25
저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
06.08 22:37
동화고옥이 부산까지 뻗어나갔네요 +ㅅ+
06.16 01:36
동화고옥이 부산에도 있군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