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점 클립까쥐이



안경점 클립까쥐이

함매 12 100
#구로안경공간 #구로디지털단지역 안경원 #남구로역 안경점 #구로근처 안경원
https://m.blog.naver.com/bluewhalether_0213/clip/14799094


야무지게 올렸어용



인쇄 차단
댓글(12)

댓글 12개

06.07 11:03
오 구디로 가셨군요~~ ㅎㅎ
함매 게시자
06.08 18:31
@yeeeeee 맞아용!ㅎㅎㅎ 집 근처라 할머니 모시고 챠챤!
06.07 11:09
클립까지 하셨네요 ㅎㅎ
함매 게시자
06.08 18:32
@유미킴 역제안도 드리고 크게 받았다보니,,ㅎㅎㅎ 그 댓가로 여러 채널에 올립니당!
06.07 11:24
안경점 ㄷ다녀오셨군요!
함매 게시자
06.08 18:32
@죠빠 녜! 할머니 안경이 오래돼서ㅠ 모시고 같이 다녀왔어요!:)
06.07 13:20
진짜 야무지시네여 ㅎㅎ
06.08 22:34
함매 게시자
06.09 02:55
@삐구리 앟 원래 7만원 안경 하나 제공인데 제가 역제안으로 추가 지원 성공해서ㅎㅎ 여러 채널에 올리는거로 했답니당
06.09 17:55
함매님 항상 리뷰 정성스럽게 올려주시는 것 같아요 ㅎㅎ
함매 게시자
06.12 04:10
@슈코 오모나 예쁜 말씀 넘 감사해요:3 가능한 정성을 다해봅니다,,ㅎㅎㅎ
06.16 01:38
잘 보고 갑니당~~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