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얼마 안남았어요



장마가 얼마 안남았어요

유미킴 32 114

장마가 얼마 안남았어요~~ㅜㅜ 

6월말에 계곡 갈건데

날씨가 괜찮기를,, 




인쇄 차단
댓글(32)

댓글 32개

06.07 11:03
넘 일찍 오는것 같아요~~
유미킴 게시자
06.07 11:08
@yeeeeee  7월에 오길 제발 ㅋㅋㅋ
06.08 08:42
@유미킴  늦게 와야 할텐데요 ㅠㅋㅋㅋ
유미킴 게시자
06.08 11:50
@yeeeeee  언제올까 조마조마 ㅋㅋㅋ
06.07 11:20
장마 너무 싫어요 ㅠㅠ
유미킴 게시자
06.08 11:52
@죠빠  우산도 들어야하고 대중교통에선 극혐이죠 ㅜㅜ
06.07 11:37
장마오면 계곡 물이 너무 불어서 위험하더라구요ㅜㅜ 조심하세요!!
유미킴 게시자
06.08 11:52
@sunnnn  그렇더라구요 그 전에 다녀올 수 있길!!
06.07 12:41
비오는거 넘 시러용 ㅠㅠ
유미킴 게시자
06.08 11:52
@햬콩이요  꿉꿉한 날씨 ㅠ 빨래도 밖에 못널고~~
06.07 13:18
맞아요 오늘도 흐리네요ㅜㅜ
유미킴 게시자
06.08 11:52
@션이지  날이 꾸리꾸리하네용~~ ㅜㅜ
06.07 18:29
올 여름에 계곡 가시는군요! 주말에 가시나요? 그날 날씨가 괜찮길, 휴가 잘 즐기시길 바라요!
유미킴 게시자
06.08 11:53
@박은영  월화 이렇게 가려구요! 잘 다녀올수있길,,ㅋㅋ
JvS
06.07 20:53
헐 장마라니 습한 거 벌써 두렵네요
유미킴 게시자
06.08 11:53
@JvS  습도와의 전쟁입니다 ㄷㄷ
06.07 22:21
7월 초쯤이 장마일까요? ㅠㅠ 시원하게 비 안오고 찔끔찔끔 오다말고 그래서 후덥지근할것같아용
유미킴 게시자
06.08 11:53
@오소리마마  6월말~7월말이 장마라고는 하던데
일기예보 맞는적이 없어서 모르겠어요 ㅋㅋㅋ
06.07 23:19
6월 말이면 완전 찐 위험할 수 있어용 ㅜㅜㅜ
유미킴 게시자
06.08 11:53
@삐구리  장마시작시기랑 겹치긴 해서 ㅜㅜ
06.08 05:38
어헉 너무 이른감이,,ㅠㅠㅠ 휴가 잘 다녀오셔야 할텐데요!!ㅠㅠ
유미킴 게시자
06.08 11:54
@함매  장마가 이번에 되게 빨리 오네용!!
06.08 12:28
@유미킴 그러게여ㅠ!!! 부디 햄볶가득 휴가되시길!!
06.09 13:38
@함매 감사해용 좋은 하루 되세요!
06.08 17:17
이번 장마 역시 피해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06.09 13:39
@하비에르 과일들 피해도 많아서 ㅠㅠ
06.08 22:33
06.09 13:39
@삐구리 그쵸 계곡물도 불고 ㅜㅜ
06.10 11:36
와 벌써 장마를 생각해야할 시기군요... 빠르네요
유미킴 게시자
06.11 11:41
@슈코  6월부턴 찐 여름이니까요 ㅜㅜ
06.16 01:41
장마 넘 싫어용 ㅠㅠ 습하구 찝찝하구ㅠㅠ
유미킴 게시자
6일 전
@빛빛빛  넘 싫은 날씨 흑흑 ㅜ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