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에 밥말아서 먹고 왔어요



김치찌개에 밥말아서 먹고 왔어요

죠빠 23 97

오늘 아침은 김치찌개에 밥말아서 먹고 왔어요 ㅋㅋ 

요즘 아침에 빵먹으면 속이 니글거리길래

오늘은 한식으루!! 




인쇄 차단
댓글(23)

댓글 23개

06.08 08:36
아침 ㅣ든든하게 드셨네요 ㅎㅎ
죠빠 게시자
06.08 08:36
@yeeeeee  역시 한식이 속편해용 ~~
06.08 08:38
@죠빠  맞아요 조금만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아침은!
06.09 13:48
@yeeeeee 말아서 후루룩 먹기!ㅎㅎ
06.08 08:37
저도 아침에도 꼭 밥 먹어야하는 사람이에요 ㅋ쿠ㅠ
06.09 13:49
@sunnnn 오 한식파 이시군요 ㅋㅋ
06.08 09:35
저도 한식 넘 좋어용 ㅎㅎ
06.09 13:49
@햬콩이요 아침에 든든히 먹으면 귯!ㅋㅋ
06.08 11:50
김치찌개 넘 좋죠 ㅎㅎㅎ
06.09 13:49
@유미킴 돼지고기까지 듬뿍 ㅎㅎ
06.08 12:27
꺄 김찌 든든하죠! 빵도 자주 먹으면 물려여ㅠㅋㅋㅋ
06.09 13:49
@함매 그쵸 아침마다 먹으니 니굴!!
06.08 17:19
요맘때 먹는 김치찌개가 유독 맛난것 같아여 ㅋㅋ
06.09 13:49
@하비에르 날씨때매 그론가 ㅋㅋㅋ
06.08 22:31
든든하게 먹으면 하루가 괜찮더라구용 ㅋㅋㅋ
06.09 13:50
@삐구리 점심까지 든든허죠 ㅋㅋ
06.08 23:31
저도 한식 좋아하고 특히 김치찌개 좋아해요.>_< 한국인은 김치 없으면 못 살죠.ㅎㅎ
06.09 13:50
@박은영 맞아요 활용도도 높고!!
06.10 11:44
김찌밥 말아서 계란후라이랑 먹으면 궁합 너무 좋아요~~ 거기에 김도 있으면 굿굿
죠빠 게시자
06.12 10:39
@슈코  김도!! 넘 좋죠 ㅎㅎㅎ
JvS
06.11 00:20
한국인은 밥심이죠 !!
죠빠 게시자
06.12 10:40
@JvS  맞아욤 밥이 최고!ㅋㅋㅋ
06.16 01:43
아침에 밥 먹음 든든해서 넘 좋아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