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추천이욤



넷플 추천이욤

죠빠 17 142

넷플 추천이욤~~ 

어제 10화 나온거 다 몰아봤어요 ㅋㅋ

참교육 이라는 넷플영화인데~

김무열 주인공! 

넘 재미있더라구요~

 




인쇄 차단
댓글(17)

댓글 17개

06.08 14:49
저도 봐야겠어요!!!
06.09 13:46
@koung 몰어보게 되실거에요 ㅋㅋㅋ
06.08 17:17
이름값 톡톡히 하는 작품~
06.09 13:46
@하비에르 지금 1등인가보ㅓ요 ㅎㅎㅎ
06.08 18:29
오오옫 집 가서 밥친구로 당첨입니당!
06.09 13:47
@함매 밥친구로 보기 딱이에요 ㅋㅋ
06.08 21:37
여름이 되니까 (나의 해방일지) 추천해요!!
06.09 13:47
@sunnnn 그건 아직 안봤네용 ㅇㅋㅋ
06.08 22:23
진짜 사람들이 말하는 참교육을 그대로 만든 드라마더라구요 ㅋㅋㅋ
06.09 13:47
@삐구리 그쵸 속시원한 누낌 ㅋㅋㅋ
06.09 02:22
결말이 너무 이상해서 ㅠㅠ앞에 9화는 굿
06.09 13:47
@브랜드 2탄을 암시하는듯한?ㅋㅋ
06.09 13:37
저도 다봤네요 ㅋㅋㅋ
06.09 13:47
@유미킴 몰아보게 되더라구용 ㅋㅋ
JvS
06.11 00:24
정주행하느라 하루가 갔어요 ㅋㅋ
죠빠 게시자
06.12 10:38
@JvS  한번에 몰아보기 최고 ㅋㅋㅋ
06.16 01:47
저도 너무 재밌게 봤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