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진짜 맛났어용 햄사리 대박



부대찌개 진짜 맛났어용 햄사리 대박

yeeeeee 22 112

https://blog.naver.com/ys1206f/224309536040

 

햄추가 안해도 기본이 와장창,,!

 




인쇄 차단
댓글(22)

댓글 22개

06.08 18:28
오앗 양 푸짐푸짐이네요?!?! 배고파여ㅠㅠㅠㅋㅋㅋ
yeeeeee 게시자
06.09 13:56
@함매 양 많아서 남겼네요 ㅋ케
06.08 21:30
부대찌개 맛있겠네요
yeeeeee 게시자
06.09 13:56
@koung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06.08 21:38
헉 맛있어 보여요ㅜㅜ
yeeeeee 게시자
06.09 13:56
@sunnnn 국물까지 크으으으 !!
06.08 22:22
헐 저 부대찌개 킬러인데... 와 밥경찰인데요 진심...
yeeeeee 게시자
06.09 13:56
@삐구리 ㄴㅋㅋ 진짜 맛나용 드셔보세요~~
06.09 00:39
부찌는 진정한 밥도둑이죠 ㅎㅎㅎ
yeeeeee 게시자
06.09 13:57
@오소리마마 밥에 슥삭 말아서 한입!!
06.09 12:26
부대찌개 제 최애음식인데 ...!!!!
yeeeeee 게시자
06.09 13:57
@햬콩이요 오 되게 좋아하시나봐요 ㄹㅎ
06.09 13:36
햄사리 와장창이네요 ㅋㅋ
yeeeeee 게시자
06.09 13:57
@유미킴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ㅋ
06.09 13:46
사리추가 안햐도 되네요 ㅋㅋ
yeeeeee 게시자
06.09 13:57
@죠빠 기본만 햐도 많네요 ㄹㅎ
06.10 16:01
협찬으로 이렇게 푸짐하고 맛난집 가게되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ㅋㅋ
yeeeeee 게시자
06.11 09:00
@슈코  맘에 드는 집 만나면 행복!ㅋㅋㅋ
JvS
06.11 00:25
부대찌개 맛있겠네요 ㅎ
yeeeeee 게시자
06.11 09:00
@JvS  푸짐하게 잘먹었어요 ㅎㅎ
06.16 01:48
부대찌개 안 먹은지 넘 오래 됐네요ㅠ 조만간 먹어줘야겠어요!
yeeeeee 게시자
4일 전
@빛빛빛  쿨타임 찼으면 가보셔용 ㅇ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