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날씨가 흐려져서 살만 합니다



갑자기 날씨가 흐려져서 살만 합니다

JvS 24 128

최근에 그렇게 덥더니만 갑자기 날씨가 흐려져서 그나마 살만한것 같아요 ㅎㅎ

금방 다시 더워지겠지만 이런날에 볼일보고 돌아다녀야겠더라구요 ~~

그래도 더워서 집에서는 선풍기에 으ㅣ지해야하긴해요




인쇄 차단
댓글(24)

댓글 24개

06.08 17:18
집에서 에어컨 까지 켜기엔 아직 쪼끔 애매하긴 해여 ㅋㅋ
JvS 게시자
06.10 23:36
@하비에르  네 밤에는 추울것 같아요 ~ !!
06.08 18:28
맞아여.!!! 언제 더워질지는 몰라도 일단 좋아요ㅠㅋㅋㅋ
JvS 게시자
06.10 23:36
@함매  아직은 ! 저녁쯤이면 시원해요
06.08 21:39
진짜 계속 오늘 같은 날씨였음 좋겠어요~~ㅜ
JvS 게시자
06.10 23:37
@sunnnn  맞아요 낮에는 거의 한여름이더라구요 ㅠㅠ
06.08 22:22
너무 선선해서 낮잠 엄청 잘 오는 날씨였어요 ㅠㅠㅠ
JvS 게시자
06.10 23:38
@삐구리  맞아요 집에 있을땐 잠들어버려요 ㅠㅠㅎ
06.08 23:14
오늘 선선해서 오늘만같으면 좋겠네요 ㅎㅎ
JvS 게시자
06.10 23:37
@햬콩이요  오늘도 저녁되니까 선선하더라구요 ㅎㅎ
06.09 00:38
오늘 정말 선선해서 딱 좋았어요! ㅠㅠ
JvS 게시자
06.10 23:37
@오소리마마  선선한 날씨가 최고에요 !!
06.09 13:36
흐린건 싫은데 시원한건 좋고 ㅍㅋㅋ
JvS 게시자
06.10 23:38
@유미킴  더워서 ㅠ 이제는 흐린것도 좋아요
06.09 13:46
다시 쨍쨍이내요 ㅋㅋㅋ
JvS 게시자
06.10 23:38
@죠빠  낮에 엄청나게 더워요 ㅠ
06.09 17:31
저도 이런 날씨는 선풍기로 버티는데 남의편은 벌써 에어컨 틀어재끼니 꼴배기싫네요 ㅠㅠ ㅎ
JvS 게시자
06.10 23:39
@이또비  아이코 .. 진짜 한여름에는 어쩌시려구 ㅠㅠ
06.10 10:20
흐리다가 비오다가 쨍쨍하다가 ㄷㄷ
JvS 게시자
06.10 23:39
@yeeeeee  이러다 장마가 올것 같아요 ;;
06.10 16:05
요즘은 그래도 전혀 안 더운것 같아요 낮에 1-2시간정도만 잠깐 더운 것 같아서 아직 여름이라기엔 충분히 시원해요!
JvS 게시자
06.10 23:40
@슈코  맞아요 낮에는 움직이면 땀나더라구요 ;;
06.16 01:48
저는 더위를 넘 많이 타서 에어컨 필수에요..
JvS 게시자
5일 전
@빛빛빛  저두 이제 에어컨 켰습니다 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