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 최고네요



연차 최고네요

죠빠 24 119
오전에 병원 갔다가
밥먹고~~ 예방접종 맞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
천국이네요 ㅠㅋㅋ
밖에 넘 더워보여요



인쇄 차단
댓글(24)

댓글 24개

06.09 13:35
연차 맨날있으면 굿!!ㅋㅋ
06.09 13:45
@유미킴 맨날있으면 좋겠네요 ㅠㅋㅋ
06.09 15:03
돈 많은 백수가 꿈이에용ㅎㅎㅎㅎ
죠빠 게시자
06.10 10:34
@오소리마마  저도 ㅠㅋㅋ 집에서 일하고 싶네용
06.09 16:51
연차 부럽네요 ㅎㅎ 저는 금요일이 쉬는날이라 기다리고 있어용 ㅎㅎ
죠빠 게시자
06.10 10:35
@햬콩이요  오늘만 버티면 된다! 하는 마음으로 ㅋㅋㅋ
06.09 17:28
저는 12일, 18일 연차써놓고 그날만을 버티고버티고있어요 ㅠㅠ
죠빠 게시자
06.10 10:35
@이또비  오 2개 쓰셨군요! 금욜까지 홧팅~~
06.11 09:22
@이또비  오 드디어 내일이시네요!!
죠빠 게시자
06.11 10:47
@슈코  저도 오늘도 일찍 끝나요 +_+ㅋㅋㅋ
06.09 18:37
부러워영ㅜㅜㅜㅜ그래도 오늘 그렇게 덥진 않아요
죠빠 게시자
06.10 10:35
@sunnnn  맞아요 지하철 만석일땐 좀 덥긴한데 밖은 시원하네요 ㅎㅎ
06.10 10:05
연차로 쉬면 꿀이에용ㅎㅎ
죠빠 게시자
06.10 10:36
@yeeeeee  오늘만 잘 버텨보려구요 ㅎㅎ
06.10 18:55
너무 소중한 연차죠ㅎㅎ
죠빠 게시자
06.11 10:46
@지금여기체험단  이제 몇개 안남았어요 ㅠㅋㅋ
06.11 21:39
@죠빠  소중한 남은 연차 아껴써야겠네용 !
죠빠 게시자
06.12 10:37
@지금여기체험단  한 4개 정도 남아서 출산휴가 한달 남았으니 아껴써야해용ㅋㅋ
06.15 18:30
@죠빠  오마나 얼마 안남았네용ㅋㅋ
JvS
06.11 00:29
맞아요 돌아다닐수가 없어요 ..ㅠ
죠빠 게시자
06.12 10:37
@JvS  한낮에는 ㄷㄷ 조심쓰!!
06.11 09:22
연차 없는 저 광광 웁니다..흑흑
죠빠 게시자
06.12 10:38
@슈코  연차 없이 살수없어여 흑흑
06.17 00:50
밖에 넘 더워서 집에서 쉬는게 최고에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