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모드셨어요?



점심 모드셨어요?

yeeeeee 24 121
점심 모드셨어요?
전 백반집 가서
제육볶음이랑 고등어자반구이 정식~~
반찬도 잘 나와서 좋더라구요 ㅋㅋ



인쇄 차단
댓글(24)

댓글 24개

06.09 13:35
오아 맛난거 드셨네요 ㅎㅎ
yeeeeee 게시자
06.09 13:58
@유미킴 양도 많더라구요 ㄹㅎ
06.09 13:45
저도 백반 먹었어요 ㄹㄹ
yeeeeee 게시자
06.09 13:58
@죠빠 맛나는 백반 좋어요 ㅋㅋ
06.09 15:03
우와 맛있겠네요ㅎㅎ 전 집에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용
yeeeeee 게시자
06.10 10:03
@오소리마마  홈메이드 너무 좋죠 ㅎㅎ
06.09 15:39
저눈 카레먹었어용 ㅎㅎ 제육볶음 부러워용
yeeeeee 게시자
06.10 10:04
@햬콩이요  오앙 카레 맛나겠어요 ㅎㅎㅎ
06.09 17:28
와 요즘 고등어 왜이렇게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yeeeeee 게시자
06.10 10:04
@이또비  고등어구이 오메가3 섭취하고 좋죠 ㅎㅎㅎ
06.09 19:17
저는 김떡순 먹었어요!
yeeeeee 게시자
06.10 10:05
@koung  분식 먹는것도 좋죠 ㅎㅎ
06.10 18:54
참치김밥에 육개장컵라면 먹었어용ㅎㅎ
yeeeeee 게시자
06.11 08:58
@지금여기체험단  와우 참치김밥 맛나게써요오옹
06.11 21:36
@yeeeeee  넘 맛있게 잘 먹었네용ㅎㅎ
yeeeeee 게시자
06.12 10:17
@지금여기체험단  즐거운 하루 되세용 ㅎㅎ
06.15 18:29
@yeeeeee  감사합니당ㅎㅎ 좋은하루되세요~
JvS
06.11 00:29
맛있는 점심 드셨네용 !
yeeeeee 게시자
06.11 09:00
@JvS  넹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06.11 09:23
와 그런 메뉴 파는 가게 있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저희 회사 근처는 진짜 먹을게 별로 없어요 ㅠ
yeeeeee 게시자
06.12 10:18
@슈코  한식집이 없군요 ㅠㅠ 아숩
06.11 21:56
급식이 너무 먹고싶어요 요즘…ㅜ
yeeeeee 게시자
06.12 10:18
@sunnnn  ㅋㅋㅋ 어렸을떄 추억이네용ㅋㅋ
06.17 00:51
제육이랑 고등어 맛있겠네요ㅠㅠ!! 한식 최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