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6월



어느덧 6월

유미킴 26 155
어느덧 6월이네요~~
올해는 시간 정말 빨리 가는것 같아요
30대 되니 시간이 훅훅 지나가요 ㅎㅎ



인쇄 차단
댓글(26)

댓글 26개

06.09 13:44
벌써 절반이나 왔어용
유미킴 게시자
06.10 08:43
@죠빠  시간이 정말 빨라요 벌써 1년 중 절반이 후딱~
06.09 13:53
진짜 공감합니다...!!!ㅎㅎ
유미킴 게시자
06.10 09:52
@햬콩이요  시간이 훅훅 ~~ ㅎㅎㅎ
06.09 15:02
진짜 5월까진 괜찮은데 6월되면 마음이 좀 그렇더라구요 ㅠㅠㅎ
유미킴 게시자
06.10 09:53
@오소리마마  금방 가을될 느낌이라 ㅋㅋ
06.09 17:27
저도... 뭐 한것도 없는데 벌써 절반을 향해서 달려가다니 ㅠㅠ
유미킴 게시자
06.10 09:56
@이또비  6월이면 진짜 빠르죠 ㅋㅋㅋ
06.09 19:00
그거아시나요 1년 중에 4개월은 자는시간이래욥... 이거 들으면 더 적게느껴져요 일년이ㅜㅜㅜ
유미킴 게시자
06.10 09:56
@sunnnn  헉 4개월이나요?ㅋㅋㅋ
06.09 19:17
벌써 6월이네요~~
유미킴 게시자
06.10 09:56
@koung  지난 6개월은 어떠셨나요 ㅎㅎ
06.10 10:02
나이들어가는게 느껴져요 ㅋㅋ
유미킴 게시자
06.11 11:28
@yeeeeee  훅훅 지나가죠 시간이 ㅋㅋㅋ
06.10 18:54
맞아요ㅠㅠ 시간 왜케 빠르죠ㅠㅠ
유미킴 게시자
06.11 11:36
@지금여기체험단  나이만 들어가네요 ㅋㅋ
06.11 21:42
@유미킴  흑..ㅋㅋ 그러게요 세월이 야속해~
유미킴 게시자
06.12 10:15
@지금여기체험단  그래도 하루하루 열심히!!
06.15 18:28
@유미킴  맞아용ㅋㅋ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보아용~
유미킴 게시자
06.16 09:40
@지금여기체험단  좋아용~~ 화이팅 ㅎㅎㅎ
JvS
06.11 00:30
시간이 말도 안되게 빠르게 흘러요 ㅠㅠ
유미킴 게시자
06.11 11:39
@JvS  벌써 절반이갔네요 2026년도!~~
06.11 09:24
저도 곧 40대라 한살한살이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다고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ㅎㅎ ㅠ
유미킴 게시자
06.11 11:39
@슈코  확실히 10대보단 20대가 더 빨리 지나가고,
20대보단 30대가~~ 훅훅 가네요~~
06.17 00:51
시간 진짜 금방 가네요.. ㅠㅠ
유미킴 게시자
06.17 09:48
@빛빛빛  시간이 순삭이에용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