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하나 시켰어요



햄버거 하나 시켰어요

죠빠 28 150

햄버거 하나 시켰어요 

한세트 가서 먹으면 8300원인데

배달하면 10000원!!

금액차이가 꽤 크네용 




인쇄 차단
댓글(28)

댓글 28개

06.09 16:30
헉 1700원이나 차이나네요..
죠빠 게시자
06.11 10:19
@햬콩이요  차이가 꽤 크죠??ㅎㅎ
06.09 17:27
헉 요즘은 배달 진짜 비싸군요 ㅠㅠ 보통 배달앱 수수료는 10퍼안쪽이던데 음식값은 더더 비싸지네요
죠빠 게시자
06.11 10:19
@이또비  맞아요 수수료를 손님한테 입히는,,
06.09 19:01
이번에 맘스터치에서 무한도전 콜라보 하던데 먹어보려구요ㅎㅎ
죠빠 게시자
06.11 10:20
@sunnnn  오잉 첨들어보네요 궁금!!
06.09 19:16
배달이랑 금액 차이가 꽤 크네요ㅜㅜ
죠빠 게시자
06.11 10:20
@koung  쿠폰 없었으면 갈뻔했어요 ㅋㅋㅋ
06.09 21:09
요즘 배달음식 비싸요 ㅠ
죠빠 게시자
06.11 10:21
@jjmom  수수료도 오르고 해서 비싸졌나봐요 ㅜㅜ
06.09 21:59
배달비 아까워서 직접 가서 찾아오려고요.
죠빠 게시자
06.11 10:22
@에쓰  가까우면 그게 최고죠! ㅎㅎ
06.09 23:41
맞아요 ㅠㅠ 배달비가 아까울때가 많더라구요
죠빠 게시자
06.11 10:23
@오소리마마  꽤 큰 비중이라눈,,,
06.10 08:43
햄버거 가격 요즘 ㅎㄷㄷ
죠빠 게시자
06.11 10:23
@유미킴  2세트 하면 치킨값 그냥 이에요 ㅠ
06.10 10:01
햄버거 넘 비싸요 진짜 ㅋㅋㅋ
죠빠 게시자
06.11 10:24
@yeeeeee  갑자기 훅 올랐죠?ㄷㄷ
06.10 18:53
픽업 할인 이용하는게 저렴한거같긴해요ㅠ
죠빠 게시자
06.11 10:24
@지금여기체험단  그쵸 가까우면 그게 더 낫긴해용
06.11 21:38
@죠빠  맞아용..ㅋㅋ 근데 귀찮을 뿐..
죠빠 게시자
2일 전
@지금여기체험단  좋은 하루 보내세용 ㅎㅎ
20시간 전
@죠빠  감사합니당~ 즐거운 하루되세요~!
06.11 09:24
오잉 그래도 그정도면.... 배달은 진짜 남는 거 없는걸로 알아요 ㅠ
죠빠 게시자
06.11 10:45
@슈코  서로 피해네요 ㅋㅋㅋ
06.13 09:42
아 뭔가 그런 가격차이 알게되면 사정을 아는데도 괘씸(?)하달까요?ㅠㅋㅋㅋ
죠빠 게시자
06.15 09:03
@함매  그니까욬ㅋㅋ 제돈나가니,,
06.17 00:52
헉 차이가 크네요… 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