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커넥트 출금정보 입력시 신분증 주민등록증 사본 요구



투잡커넥트 출금정보 입력시 신분증 주민등록증 사본 요구

보봉보 9 206
출금정보 입력시 신분증 주민등록증 사본 요구하는것에 대해서 글 올렸엇는데,
댓글에 어떤분은 사본 제출하지 않고 출금 잘 하셨다고 해서
어느 시점부터 변경이 된것인지..?? 궁금합니다

저는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은행정보만 입력해보려고 했는데 신분증 없으니 안넘어가네요 ㅠ



인쇄 차단
댓글(9)

댓글 9개

보봉보 게시자
06.09 22:29
2025년 5월에 올라온 공지에는 이름과 예금주 일치에 관한 내용은 확인했는데 그 이후에 신분증 제출과 관련된 업데이트는 나오지 않네요. 이전에 출금정보 등록한 분들은 소급해서 요청받지 않으셨나요?
06.09 22:51
저도 최근에 가입해서 출금신청했는데 신분증 제출했어요 신분증 제출해야 출금되는 것 같습니다…
06.10 08:42
원래 제출하는게 맞긴해요~!
보봉보 게시자
06.10 15:13
@함매 저번 질문 글에도
 저는 잘 쓰고 있는데 당연한거에용!
날선 댓글 다셔서 알바시냐고 물어봣더니 댓글 삭제 하셧는데, 또 무슨 카톡 문의로 시위입니까..ㅎㅎ 화이팅 하세요
06.10 09:46
세금신고 때문에 다 받아용 ㅋㅋ
06.10 10:39
포인트 얻으려면 주긴 해야해용 ㅜ
06.10 18:53
소득세신고때문에 다 주긴해야돼용..ㅋㅋ
06.10 23:58
소득신고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06.11 09:27
아 3.3프로 떼는것 때문에 그런가보네요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했는데 그럼 저도 내긴 했었겠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