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옷을 샀어요~



인터넷으로 옷을 샀어요~

슈코 30 167

 

 

 

원래 쿠팡 아니면 잘 안사는데 (무료반품 때문에 주로 사요)

쿠폰 있어서 오랜만에 인쇼를 했는데 말이죠

무료배송 받으려면 금액이 8만원 넘어야 하더라고요

어찌저찌 고민해서 담다보니 8만원 넘겨서 무배로 받았는데

주문한 옷이 다 실패라 반품하려고 하니..

반품하고 남은 금액이 8만원이 안되면 무배로 받은 배송비도

내야하더라고요 ㅎㅎ

보통 교환 아니고선 그냥 해주지 않나 싶은데.. 원래 이런가요?ㅎㅎ

그리고 생각해보니 다른 사이트 통해서 주문하면 금액 상관 없이 무배에

반품할 때 택배비만 내면 되는데 본 홈피에서 주문했더니 이렇게 됬네요 ㅎㅎ

아숩...

주문한 옷 중에 한벌은 열흘이 지난 지금도 못 받았답니다

(지금 받은 옷도 하도 안와서 고객센터에 문의 남겨서 받은거랍니다...하하)

2주뒤에 온데요 ㅎㅎㅎㅎ 옷 한벌을 거의 한달만에 받아보는거 맞나요 ㅎㅎㅎㅎㅎ

그냥 기성품 옷을... 그래서 이제 여기에 주문 안하려고요 ㅋㅋ

말이 길어졌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ㅎㅎ




인쇄 차단
댓글(30)

댓글 30개

04.25 11:29
쿠팡와우 무료반품 좋긴한데 교환이 안돼서 반품해버리면 쿠폰이 날아가더라구요 ㅠㅠ
슈코 게시자
04.27 10:34
@브랜드  아 쿠팡에서 쿠폰 사서 결제해본적이 거의 없어서 몰랐어요 !!!
04.25 16:33
에공 불편하셨겠네요. 너무 오래걸리네여
슈코 게시자
04.27 10:34
@핀공룡  그러게요 한달이라니........ 그거 딱 이번달 한달 입을까 말까 했던 옷인데 말에요 허허
04.25 19:59
헐 진짜요?? 왜케 오래걸려요 ㅠㅠ
슈코 게시자
04.27 10:35
@백윤정  원단 부족으로 어쩌고 저쩌고 했는데...그 옷 나오면 보내주려고 했나봐요 다른옷도 기가막혀서 부분 배송 해달라고 요청해서
그나마 받은거에요 ㅠㅠ
04.25 21:40
역시 옷은 실제로 보고 구매하는 게 괜찮더라구요????
슈코 게시자
04.27 10:35
@삐구리  맞아요ㅠㅠ 오랜만에 진짜 쿠폰있어서 주문했다가 대 실패를 ㅠㅠ
04.25 23:04
헐 어느 사이트인지 궁금하네요. 저도 쿠팡으로 옷 많이 사는 1인ㅋ
슈코 게시자
04.27 10:36
@킴작  아 여기 ㅇㄸㄹㅅ 인데 주변에서 제가 옷 못입는 이유가 쿠팡 때문인것 같다고 ㅋㅋㅋ 해서
한번 구매해봤다가...하하하하
JvS
04.26 00:01
맞아요 ㅠ 반품하면 배송비가 문제고 .. 인터넷 쇼핑 쉽지 않습니다
슈코 게시자
04.27 10:36
@JvS  맞아요 근데 한번 정도 내는건 그러려니 했는데 무료 배송 받은 돈 까지 뱉어야 했었나 원래 이랬나 싶더라구요 허허...
04.26 05:02
전 그래서 딱 입는 브랜드 아님 인터넷으론 절대 안사요ㅠㅠ
슈코 게시자
04.27 10:37
@함매  그런 브랜드 정해져 있으신거 넘 부러워요 ㅠㅠ
04.26 07:54
저도 그래서 로캣배송 옷 자주 시켜욬ㅋㅋ
슈코 게시자
04.27 10:37
@죠빠  저도요 ㅋㅋㅋ 반품 안하는게 좋지만 그래도 부담은 없으니!!
04.26 12:14
저는 인터넷으로 잘 안사요.. 반품 걱정 때문에ㅠㅠ
슈코 게시자
04.27 10:38
@빛빛빛  네 이번에 쎄게 데였네요 ㅠㅠ 앞으론 안하는걸루...
05.04 08:58
@슈코 아구ㅠㅠㅠㅠ액뗌했다고 생각해요ㅠㅠ!
04.27 09:48
로켓배송 추천합니다! 에이블리 지그재그 오늘 배송도 괜찮구요!
슈코 게시자
04.27 10:38
@찬비  아니 이 옷을 에이블리에서 샀으면 당연히 무배로 받고 반품 배송비만 냈을텐데 말에요 ㅠㅠㅠㅠㅠ
04.27 14:17
와우회원이면 무료반품니까 좋아요
슈코 게시자
04.28 11:30
@저은뚬꺼  저도요 와우 쓰다보니 무료반품 너무 잘 쓰고 있어요~!
04.27 16:23
아이고야ㅜㅠ 진짜 귀찮네요ㅠ 저는 보통 직잭, 에이블리 주문하긴 하는데 웬만하면 잘 반품안해요. 쿠팡이 무료반품은 진짜 좋긴한가봐요!
슈코 게시자
04.28 11:30
@지금여기체험단  그러게요ㅠ 저도 진짜 고심하다 고른건데 친구들이 보더니 다 아니라고 야 당장 반품하라고 해서 ㅠㅠ
그냥 오프라인으로 보고 진짜 비슷한 제품을 골라사거나 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ㅎ ㅜ
04.28 17:47
@슈코  ㅠㅠ흐엉 마음아파요.. 더 좋은 제품 찾으실거에요!!
04.27 19:52
뭔가 거리 보세에서 사는 게 더 찰떡궁합일 때가 있떠라구요 ㅋㅋㅋ
슈코 게시자
04.28 11:32
@삐구리  그런거 착 잘 사입으시는 분들 부러워요 전 뭘 사야할지...고민만 하다 와요 ㅎㅎ ㅜ
04.28 14:37
배송비 몇만씩 나오는곳이 꽤 있어용 ㅜㅜ
05.04 00:29
저는 반품은 살면서 해본 적이 없고 그냥 실패해도 괜찮을 정도의 낮은 가격대만 사네요.
인터넷으로 사면 막상 색상이나 핏이 기대했던 것과 다를 때가 있더라고요.
아쉽지만 다음에 쇼핑 성공하시길 바라요!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