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뚜레쥬르 50퍼 할인해요



오늘 뚜레쥬르 50퍼 할인해요

yeeeeee 34 233

오늘 뚜레쥬르 50퍼 할인해요 !! 

요번에는 통신사 상관없이

네이버페이 결제하면 되나봐요 ㅎㅎ

2만원 결제하면 1만원 페이백~ 




인쇄 차단
댓글(34)

댓글 34개

05.08 08:45
반값이면 가야겠네요 ㅋㅋㅋ
yeeeeee 게시자
05.08 08:45
@죠빠  퇴근길에 가보려구용 ㅎㅎ
05.09 19:49
@yeeeeee  사셨는지 궁금하네요 빵이 많이 빠져서 ㅎ
05.08 09:38
가봐야겠는데요?ㅎㅎㅎ
yeeeeee 게시자
05.09 19:39
@유미킴  전 어제 실패 ㅠㅋㅋ 빵이 다 팔렸더라구용
05.08 12:44
힝 주변에 뚜레쥬르가 없네여
yeeeeee 게시자
05.09 19:39
@킴작  헙 파리바게트가 상대적으로 더 많은것 같아요 ㅋㅋ
05.08 13:29
오모나~ 행사중인가봐요!!
yeeeeee 게시자
05.09 19:40
@지금여기체험단  가끔 하더라구요 요즘 ㅎㅎ
05.17 11:08
@yeeeeee  행사할때 사면 좋겠네용ㅋㅋ
05.08 16:09
yeeeeee 게시자
05.09 19:41
@삐구리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05.08 17:25
어제부터 봤었는데 빵을 안먹어서 매번 고민만 하다 안가게 되더라구요~ㅜ 뭐 사셨어요?
yeeeeee 게시자
05.09 19:41
@슈코  들어갔는데 빵 2개밖에 안남아서 못샀어요 ㅠㅋㅋㅋ
05.09 03:16
빵 조아하시는 분을은 무줙건 가셔야겠네여!!!
yeeeeee 게시자
05.09 19:42
@함매  빵값이 요즘 비싸서 50퍼면 좋더라구요 ㅎㅎ
05.10 09:17
@yeeeeee 맞아요 빵이 왜 오르는지ㅠㅠ 쓸데옶이 비싸여ㅠㅠ
yeeeeee 게시자
05.10 13:28
@함매  빵값이 밥값과 비례 ㄷㄷ
05.11 07:44
@yeeeeee 헐ㄹㄹ 마자요 뭔 진짜.. 이게 단합때문씨ㅠㅠㅠ
yeeeeee 게시자
05.11 09:10
@함매  단합이 있었나보네요 ㅜㅜ
05.09 04:00
전에도 한 번 샀었는데 이번에도 동생이 샀네요.ㅎㅎ 블루베리롤케익, 소시지빵 맛있게 먹었어요.^0^
yeeeeee 게시자
05.10 13:27
@박은영  블루베리롤케익도 있군요 ㅋㅋㅋ
05.10 23:29
1만원 포인트로 들어오던데 어디에 써야할까요..
yeeeeee 게시자
05.11 09:10
@빛빛빛  돈으로 바꿀수도 있어여~ 아님 결제하실때 ㅎㅎ 현장결제 해도 되구용
JvS
05.11 00:45
아 놓쳤네요 .. ㅠ
yeeeeee 게시자
06.14 10:01
@JvS  가끔 하더라구요!!ㅋㅋ
05.12 23:43
아 ㅠㅠ 놓쳤네요ㅠㅠ
yeeeeee 게시자
06.14 10:02
@초밥바다  가끔 하더라구요!!ㅋㅋ
05.15 07:17
진짜 잔뜩 사왔답니다 예산 초과????????????
yeeeeee 게시자
06.14 10:02
@삐구리  적당히 사셔야죸ㅋㅋ
05.28 15:46
yeeeeee 게시자
06.14 10:16
@삐구리  맞아요 반값 꿀!!
06.04 13:57
오 소중한 정보 감사해요! ㅎㅎ 이ㄸㅏ 가봐야겠어용~
yeeeeee 게시자
06.14 10:16
@오소리마마  잘 다녀오셨나요 ㅎㅎ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