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도 포인트 안까먹기



이번 주말도 포인트 안까먹기

유미킴 29 180

이번 주말도 포인트 안까먹기!! 

주말엔 왤캐 하기 싫은지 ㅠㅋㅋ

안까먹게 잘 해놔야겠어용 




인쇄 차단
댓글(29)

댓글 29개

05.08 12:29
저도 그래서 알람맞춰놨어요 ㅎㅎ
유미킴 게시자
05.09 20:03
@햬콩이요  오 알람까지! 안그럼 까먹기는 하죠 ㅠㅋㅋ
05.08 13:28
ㅋㅋ저도 이번에 까먹을뻔했다는..!
유미킴 게시자
05.09 20:03
@지금여기체험단  저녁에 후다닥 쓰는 중이에요 ㅋㅋ
05.17 11:17
@유미킴  ㅋㅋㅋ다행입니당 주말특히주의!
05.08 16:09
유미킴 게시자
05.09 20:03
@삐구리  안돼요~~ 오늘이라도 ㅋㅋㅋ
05.08 22:53
출첵이라도 빠지지 말아야하는데, 한번씩 빼먹어요 ㅠ
유미킴 게시자
05.09 20:04
@킴작  그쵸 출첵도 100원인데!! 까비 ㅎㅎ
05.09 03:15
부지런하셔요ㅠㅠ 쉬어가며 하시는 것도 좋은데ㅠ!!
유미킴 게시자
05.09 20:04
@함매  여행가거나 하면 싹 잊고 쉬어요 ㅋㅋ
05.10 09:15
@유미킴 앟ㅎㅎ 워라벨 잘 지키시는군뇨!! 최고세영
유미킴 게시자
05.10 13:48
@함매  주말이라도 좀 널널해야한느데 ㅠㅋㅋ
05.11 07:43
@유미킴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여ㅠ!!
유미킴 게시자
05.11 09:31
@함매  그래도 30분이면 하니까요~!
05.09 19:38
저녁에 부랴부랴 들어왔네요 ㅎㅎ
유미킴 게시자
05.09 20:04
@yeeeeee  오늘치 포인트 화이팅!ㅋㅋㅋ
05.09 19:46
안까먹기 화이팅!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유미킴 게시자
05.09 20:05
@죠빠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용 ㅎㅎ
05.10 23:31
출첵은 안 까먹고 하고 싶은데 쉽지 않네용
유미킴 게시자
05.11 09:32
@빛빛빛  그쵸 ㅋㅋ 출첵 100원이니 꼭 하기!
JvS
05.10 23:44
주말까지 쉽지 않습니다 ㅋㅋ
유미킴 게시자
05.11 09:32
@JvS  휴 이번주는 잘 이겨냈어요 ㅎㅎ 토일 둘다 성공!
05.12 23:42
와 다들 열심히 하시는군요!! 배우고 갑니다!
유미킴 게시자
05.15 09:37
@초밥바다  포인트!! 주는게 어디냐며 ㅋㅋㅋ
05.15 07:20
주말에 알람이라도 설정해야할판이에요 ㅋㅋㅋㅋ
유미킴 게시자
05.15 09:37
@삐구리  저 그래서 시작한지 얼마 안된건
까먹을까봐 알림해놔욬ㅋㅋ
05.28 15:46
유미킴 게시자
06.12 10:25
@삐구리  저도 첨엔 알람해뒀어요 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