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는 소갈비



맛나는 소갈비

yeeeeee 27 165

https://blog.naver.com/ys1206f/224283949299

 

소갈비 체험!

1인분에 29,000원인데

4만원만 지원이라 약간 애매했어요 ㅋㅋ

근데 맛은 굿 ㅜㅜ

 




인쇄 차단
댓글(27)

댓글 27개

05.13 12:03
저는 추가비용내서 먹느라 식비를 못아낀다는...
yeeeeee 게시자
05.14 09:46
@킴작  둘이가면 몇인분 시키세용!? 궁금ㅋㅋㅋ
05.13 12:18
글 잘 보고 갑니당
yeeeeee 게시자
05.14 09:46
@빛빛빛  좋은 하루 보내세용~~
05.13 15:01
그래도 소갈비라니..부럽습니다ㅠㅠ
yeeeeee 게시자
05.14 09:47
@가라뫼  넘 맛나게 먹었어요 ㅋㅋㅋ
JvS
05.13 18:42
와우 요즈 물가 무슨일인가요 ..
yeeeeee 게시자
05.14 09:47
@JvS  1인분가격 장난아니에요~~ㅜㅜ
05.14 07:11
오 갓성비 소갈비인데요?? 가족들하고 가기에도 굿!!
yeeeeee 게시자
05.14 09:47
@삐구리  갓성비,,?!ㅜㅜ 넘 비싸요 ㅋㅋㅋ
05.14 07:46
으아 추가비용 드는 곳은 살짝..아쉬운..
yeeeeee 게시자
05.14 09:48
@지금여기체험단  그쵸~ 2인분은 맘편히 먹게 해주징 ㅜㅜ
05.17 11:25
@yeeeeee  그니깐요.. 그래서 전 애초에 신청할 때 그런것도봐요..ㅋㅋ
yeeeeee 게시자
05.19 08:49
@지금여기체험단  그래도 외식 아예 하는것보다는 할인이지! 하면서 가긴 했네요 ㅋㅋ
05.23 13:44
@yeeeeee  ㅋㅋ그렇긴하네용ㅎㅎ그래도 맛나게 드셨으니 다행!
05.14 09:01
비싸긴한데 맛나보여요!!ㅋㅋ
yeeeeee 게시자
05.14 10:13
@죠빠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
05.14 09:45
오옹옹 진짜 애매한데요!! 전 보통 고정 메인 시키고 꼭 사이드 시켜여!
yeeeeee 게시자
05.14 10:18
@함매  저도~~ 밥하나 찌개하나는 있어야해요 ㅋㅋ
05.15 00:49
@yeeeeee 그쵸그쵸ㅠㅋㅋㅋ 물가가 무서워유!!
yeeeeee 게시자
05.19 08:49
@함매  기본 장만 봐도 5만 훌쩍 ㅜㅜ
05.14 10:52
줄거면 2인분 다주지! ㅋㅋ
yeeeeee 게시자
05.19 08:51
@유미킴  단가가 좀 쎄더라구요 ㅋㅋ
05.15 10:46
아 4만원 진짜 애매하네요 ㅋㅋ 1.5인분....ㅎㅎㅎ; 그래도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이지만요!!
yeeeeee 게시자
05.19 09:01
@슈코  맞아요 맛나서 굿!!이었답니당
05.16 23:08
yeeeeee 게시자
05.19 09:01
@삐구리  그쵸~ 기본 제공은 해주시면 좋은데 ㅎ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