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평 너무 좋당



구매평 너무 좋당

킴작 30 253
임신때 물티슈 올라오면 무조건 신청해서 많이 받아놨는데 아기키우면서 엄청 잘쓰고 있어요.
물티슈 또 안올라오나ㅜ
기다리고있습니다 ㅋㅋㅋ



인쇄 차단
댓글(30)

댓글 30개

05.13 12:17
저도 구매평으로 물티슈 사서 썼는데 그게 제일 꿀템이였어요 ㅋㅋㅋㅋㅋ
05.13 17:29
@빛빛빛 저랑 같으시군요ㅋㅋ한 4박스 받았었어요ㅋㅋ
05.13 14:59
물티슈는 진짜 쟁여놓아야해요!!
05.13 17:30
@가라뫼 또 구매평에 올라오길 간절히 바라는중입니다
JvS
05.13 18:42
맞아요 .. 구매평이 답입니다
킴작 게시자
05.13 21:56
@JvS  ㅋㅋㅋ 그쵸~ 매년 샌들도 한켤레식 당첨되구.. 근데 원하는 건 갖지 못하지만 ㅠㅠ ㅋㅋㅋ
05.14 07:11
물티슈 최고에요ㅠ생활의 편리함...
킴작 게시자
05.14 22:29
@삐구리  그니까요 ㅋㅋㅋ 저는 치약, 물티슈는 무조건 광클입니다 ㅋㅋㅋ
05.14 07:46
오오ㅋㅋ물티슈좋네요!! 구매평이 진짜 팔요한 물건 나오면 좋아요
킴작 게시자
05.14 22:29
@지금여기체험단  주부다보니 식재료 당첨되면 너무 좋아요~ ㅎㅎ
05.17 11:27
@킴작  크 식재료 더할나위없죠~ㅎㅎ
05.14 09:01
물티슈 아무데나 막 쓰기 좋죠 ㅋㅋㅋ
킴작 게시자
05.14 22:30
@죠빠  그때 올라왔던 건 아기물티슈라 아무데나 안쓰게 되더라구요. 테이블 닦을 땐 싸구려 써요 ㅋㅋ
05.14 09:16
어머 그랫나요?! 생필품이 진짜 제일 좋은듯여!
킴작 게시자
05.14 22:31
@핀핀핀  작년에 자주 올라왔었어요. 올해는 좀 뜸하네요 ㅠㅠ
05.14 09:44
앟ㅋㅌㅌ 여기말고도 구매평 가능한 앱이랑 사이트 많아서 찾아보셔용!
05.14 12:45
@함매 저도 아는데... 여기가 제일 편해서ㅋㅋㅋ
05.15 00:49
@킴작 앗ㅋㅋㅋㅋㅋ 맞아요 여기가 젤 좋긴해여!!
05.14 09:46
필요한거 나왔을때 제일 좋아요 ㅋㅋ
킴작 게시자
05.14 22:31
@yeeeeee  그니까요~ 이제 아기 낳으시면 물티슈 많이 쓰실거에요 ㅠㅠ
05.14 10:52
오 저도 봐야겠어요 ㅋㅋ
킴작 게시자
05.14 22:31
@유미킴  물티슈  또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05.15 10:47
와 4박스나!! 전 2박스 받아서 애기 키우는 집 다 나눠줬는데 다들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ㅎ
06.06 20:49
@슈코 와 좋은분이다ㅜㅜ 애있는집에 나눠주다니! 천사
05.16 23:08
06.06 20:50
@삐구리 저에게 아직 물티슈 3박스가 남아있습니다ㅋㅋ
05.23 16:58
물티슈 좋지요 ㅎㅎ 저도 있으면 신청해용 ㅎㅎ
06.06 20:50
@햬콩이요 그땐 너무 당첨되서 2개취소했는데 아깝네여ㅜ
06.04 13:56
물티슈는 무조건 쟁여템 1순위인것같아요 ㅎㅎㅎ
06.06 20:51
@오소리마마 그니까여! 다시 또 올라오면 광클해야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