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강릉!!

sunnnn 15 61
내일 강릉 놀러가는데 다들 가보셨나요?? 꼭 가야할곳이 있을지~~ 바다만 가도 좋을것 같긴해요 ㅎㅎ



인쇄 차단
댓글(15)

댓글 15개

1일 전
강릉 예전에 다녀왔었는데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ㅠㅠ
sunnnn 게시자
1일 전
@오소리마마 와!!! 기대되네용 ㅎㅎ
1일 전
더우니까 근처 카페 몇개 서치 해놓고 가세요 ㅋㅋ
sunnnn 게시자
1일 전
@유미킴 넹 ㅋㅋㅋ 예쁜 카페 넘 많더라구여~~
1일 전
초당옥수수로 만든 카페음료들 있떠라구용
sunnnn 게시자
1일 전
@yeeeeee 헉 맞아요ㅜㅠㅜ 진짜 먹고싶은것중에 하나에요
1일 전
경포호수쪽으로 한번,,?ㅋㅋ
sunnnn 게시자
1일 전
@죠빠 오!!! 찾아보겠습미당 ㅎㅎ
21시간 전
강릉 바다만봐도 행복하잖아요!
sunnnn 게시자
6시간 전
@신버들 맞아요!!! 바다만 봐도 넘 좋더라구요
21시간 전
강릉 바다가 진짜 이뻐요!!
sunnnn 게시자
6시간 전
@koung 추천 감사합니당~~!
9시간 전
전 안목해변 꼭 가요 ㅎㅎ
sunnnn 게시자
6시간 전
@핑크솔트 추천 감사합미당!!!!
2시간 전
전 그...아트..무슨 뮤지엄? 갔었는데 좀 입장료가 비싸긴 했지만 좋은시간 보내긴 했어요!
강릉은 아니지만 강원도에 민속옹심이라는 가게에서 막국수 꼭 꼭 드셔요 진짜 인생 막국수였어요 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