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수 다욧 도전
yeeeeee
자유게시판
3
16
1시간 전
월화수 다욧 도전!!
주말에 또 먹었다고 1kg 증량 ㅠㅋㅋ
월화수 그릭요거트 주식으로 하고
점심에만 도시락 일반식~
먹어서 유지해서 목욜에 검진 가려구요,,ㅋㅋ
|
|
댓글(3) | 인쇄 차단
정보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