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수 다욧 도전



월화수 다욧 도전

yeeeeee 3 16

월화수 다욧 도전!! 

주말에 또 먹었다고 1kg 증량 ㅠㅋㅋ

월화수 그릭요거트 주식으로 하고

점심에만 도시락 일반식~

먹어서 유지해서 목욜에 검진 가려구요,,ㅋㅋ




인쇄 차단
댓글(3)

댓글 3개

yeeeeee 게시자
1시간 전
유지라도 하려면 필수!! ㅎㅎ
59분 전
다욧!! 항상 하는거 ㅠㅋㅋ
33분 전
유지라도 되면 다행이죠 흑흑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