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먹고 왔어용



초밥 먹고 왔어용

죠빠 14 44

초밥 먹고 왔어용 오늘저녁!! 

회전초밥 먹으니 넘 맛있어서 

미간 찡그려졌네요 ㅋㅋㅋ

맛저하세요! 




인쇄 차단
댓글(14)

댓글 14개

1일 전
맛있을것 같아용!!!! 맛저~~
죠빠 게시자
14시간 전
@sunnnn  맛저하셨나용~?ㅎㅎㅎ
1일 전
오 미간의 진실! ㅋㅋ 정말 맛있었나봐용
죠빠 게시자
14시간 전
@오소리마마  오랜만이라 꿀맛이었어용 ㅋㅋㅋ
17시간 전
먹고 싶어요. 저도 먹으러 가야 겠어요.
죠빠 게시자
13시간 전
@바르게살자  초밥 쿨타임 돌았어요~~ㅋㅋ
15시간 전
초밥 오랜만에 먹으면 극락~~
죠빠 게시자
13시간 전
@유미킴  비싸긴한데 ㅠ 맛나요 ㅋㅋ
15시간 전
초밥 잘하는곳은 진짜 달라용ㅋㅋ
죠빠 게시자
13시간 전
@yeeeeee  오랜만에 포식을 ㅎㅎㅎ
6시간 전
귀여우셔 ㅋㅋ 미간 찌푸리셧다니!!!!
2시간 전
진실의 미간~~~ 맛있는 저녁 되세요!
1시간 전
으아ㅜㅜ 초밥 너무 먹고싶네요ㅜㅜ
1시간 전
초밥 맛있겠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