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복숭아 드셔보셨나요?
yeeeeee
자유게시판
3
18
1시간 전
신비복숭아 드셔보셨나요?
6월초에 미리 선예약 걸어놓고
각각 다른곳에서 소과 1KG씩 주문해봤는데
일주일 정도 후숙해서 먹으니 엄청 작긴한데 맛나네요~~
겉은 천도, 속은 백도!
근데 전 두번으로 만족,,ㅋㅋ
그냥 7월말 쯤에 시장에서 나오는
백도가 젤 맛난것 같아요
물복파~~
|
|
댓글(3)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