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복숭아 드셔보셨나요?



신비복숭아 드셔보셨나요?

yeeeeee 3 18

신비복숭아 드셔보셨나요? 

6월초에 미리 선예약 걸어놓고

각각 다른곳에서 소과 1KG씩 주문해봤는데

일주일 정도 후숙해서 먹으니 엄청 작긴한데 맛나네요~~

 

겉은 천도, 속은 백도!

근데 전 두번으로 만족,,ㅋㅋ

그냥 7월말 쯤에 시장에서 나오는

백도가 젤 맛난것 같아요

물복파~~




인쇄 차단
댓글(3)

댓글 3개

1시간 전
요즘에 광고 엄청 하더라구용ㅋㅋ
yeeeeee 게시자
1시간 전
@유미킴  그쵸 저도 홀려서 샀어요 ㅋㅋ
45분 전
신비 맛나긴한데 저도 한번으로 만족 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