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가



물을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가

죠빠 6 21

어제 저녁 외식하고 집에와서

물을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가 

오늘 일어나는 것도 엄청 피곤하고

얼굴도 땡땡 부었어요 ㅠㅋㅋㅋ

국물 먹은것도 아닌데

물도 자기 전에 넘 많이 마시면 이렇더라구요 




인쇄 차단
댓글(6)

댓글 6개

1시간 전
자기전엔 조금만 마셔야해용 ㅋㅋ
죠빠 게시자
1시간 전
@유미킴  넘 물이 떙겨서 ㅠㅋㅋㅋ
1시간 전
물도 적당히 마셔야해요~~
죠빠 게시자
1시간 전
@yeeeeee  평소엔 그렇게 안마시는데 어제는 유독!!
1시간 전
오 저는 짠거만 그런줄알앗는데 물도 그렇나보네용..
죠빠 게시자
45분 전
@햬콩이요  어제 거의 3리터는 마신거같아요 ㅠ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