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시원하고 좋아서 외출 감행



바람이 시원하고 좋아서 외출 감행

JvS 10 29

요몇일 갑자기 낮에도 날씨가 선선하니 바람이 불고 시원해서 외출을 감행하는 중입니다 ㅎㅎ

오늘은 비도 안비치고 계속 바람만 불어서 걷기도 좋고 외출하기 더할나위없이 좋네요

벌써 수요일이라서 일주일의 반은 지났네요

다들 이번주는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 ? 




인쇄 차단
댓글(10)

댓글 10개

그러겡요~ 생각보다 안덥네요ㅎㅎ
23시간 전
저는 일하고 책읽고 집콕하고잇네요 ㅎㅎ
22시간 전
오늘은 날씨 선선하고 좋더라구용 ㅎㅎ
20시간 전
너무좋죠 요즘날씨 ㅋㅋ
20시간 전
요즘 선선하니 최고에요! ㅋㅋ
20시간 전
일, 집 반복입니당 ㅠㅠ!!
11시간 전
적당히 선선해서 산책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9시간 전
이따 저녁에 비소식 있긴 하니
오후까지 즐기고 들어가셔용ㅋㅋㅋ
7시간 전
그런날에 외출 넘 좋져 ㅎㅎ
5시간 전
요즘 선선한거 뉴스에도 나왔더라구요...요즘 날씨 너무 소중해요 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