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시원하고 좋아서 외출 감행
JvS
자유게시판
10
29
1일 전
요몇일 갑자기 낮에도 날씨가 선선하니 바람이 불고 시원해서 외출을 감행하는 중입니다 ㅎㅎ
오늘은 비도 안비치고 계속 바람만 불어서 걷기도 좋고 외출하기 더할나위없이 좋네요
벌써 수요일이라서 일주일의 반은 지났네요
다들 이번주는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 ?
|
|
댓글(10)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