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례한 사람~
슈코
자유게시판
20
48
1일 전
오래 알고 지냈는데도 저한테 뭐 맡겨 둔냥
자기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사람 진짜 짜쳐요
뭐 맡겨놓듯이 앞뒷말 다 생략하고 야 그거 뭐냐
야 그거 어떻게 하냐? 이러고 대뜸 연락와요
진짜 대답해주는 것도 한 두번이지
언니여서 무시하기도 뭐해서 대꾸해주면 더이상 답도 없어요
진짜 인간관계 끊어버리고 싶을 정도로 싫어지는 거 있죠
|
|
댓글(20)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