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례한 사람~



무례한 사람~

슈코 20 48

 

 

 

오래 알고 지냈는데도 저한테 뭐 맡겨 둔냥

자기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사람 진짜 짜쳐요

뭐 맡겨놓듯이 앞뒷말 다 생략하고 야 그거 뭐냐

야 그거 어떻게 하냐? 이러고 대뜸 연락와요

진짜 대답해주는 것도 한 두번이지

언니여서 무시하기도 뭐해서 대꾸해주면 더이상 답도 없어요

진짜 인간관계 끊어버리고 싶을 정도로 싫어지는 거 있죠

 




인쇄 차단
댓글(20)

댓글 20개

1일 전
무슨 느낌인지 너무 알거같아요ㅠㅠ 자연스럽게 천천히 거리를 두게 되더라구요
슈코 게시자
16시간 전
@이효jdjd  그쵸 ㅠㅠ 저도 그래서 먼저는 연락 안하고 있어요 ㅜ
하...그런 사람들 있죠.. 본인은 친근하게 생각해서 그렇게 하는데 상대는 어떨지 생각못하는 것 같은..?
조용히 멀어지기...
슈코 게시자
16시간 전
@지금여기체험단  와 완전 맞아요 자기 딴에는 엄청 친하고 막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정작 제가 어떻게 생각할지는 생각 안하는 ....느낌..
1일 전
너무 별로에요~~ㅜㅜ
슈코 게시자
16시간 전
@sunnnn  네 저도 며칠 내내 생각할 수록 기분 나쁘긴 하더라구요,,,ㅜ
1일 전
ㅠㅠㅠㅠ 천천히 거리 두시길....
슈코 게시자
16시간 전
@불안이  전 그래서 먼저 연락은 거의 안하는데..항시 먼저 연락이 옵니다 허허..
1일 전
정말싫더라구요 그런인간들
슈코 게시자
16시간 전
@핑크솔트  그냥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게 너무 싫었어요...
1일 전
ㅠㅠ 인간관계가 젤 어렵고 지쳐요
슈코 게시자
16시간 전
@오소리마마  진짜요 ㅠ 오래알고 지냈는데 이러니까 더 지쳐요 ㅠㅠ
1일 전
진짜 너무 싫어요ㅜㅜ
슈코 게시자
16시간 전
@koung  최대한 싫은 내색 안하려고는 하는데 속에서 화가 막 올라오더라구요,,,
21시간 전
무례한 사람한테는 그냥 거리두는게 답 인거같어요
슈코 게시자
16시간 전
@햬콩이요  1년에 5번도 안만나는 사람이에요..근데 종종 연락오면 이렇더라구요...
21시간 전
필요할때만 연락하는 ㅜㅜ 그런사람 나이드니 꽤 보여요 손절각,,
슈코 게시자
16시간 전
@yeeeeee  전엔 진짜 몰랐거든요? 오래알고 지내서? 근데 나이 마흔 다되가니까 아 이게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사이구나 싶더라구요,,
19시간 전
인연 끊어야겠어요 ㅠㅠㅠ
슈코 게시자
16시간 전
@죠빠  아에 끊을 순 없을 것 같아서 적당히 답장하고 적당히 받아치고 있었네요...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