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챙겨드시나요?



아침 챙겨드시나요?

유미킴 2 16

아침 챙겨드시나요? 

전 이것저것 시도해봤는데

너무 무겁게 먹는건 

점심에 더부룩해서 (점심도 먹기는 해야하고)

배 안고픈 정도로만 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인쇄 차단
댓글(2)

댓글 2개

1시간 전
넘 해비하게 먹어도 힘들어요 ㅋㅋ
유미킴 게시자
38분 전
@yeeeeee  적당히 먹기가 힘들어요 ㅠ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