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날이 덥네요
yeeeeee
자유게시판
9
34
1일 전
어우 날이 덥네요 ㄷㄷ
8시반 출근하다가
오늘부터 10시반 출근이라
9시반에 출발했는데
햇빛에 쫙 나와서 땀이 배로 나요 ㄷㄷ
|
|
댓글(9)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