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날이 덥네요



어우 날이 덥네요

yeeeeee 9 34

어우 날이 덥네요 ㄷㄷ 

8시반 출근하다가

오늘부터 10시반 출근이라

9시반에 출발했는데

햇빛에 쫙 나와서 땀이 배로 나요 ㄷㄷ




인쇄 차단
댓글(9)

댓글 9개

1일 전
지금 25라고 나오는데 햇빛은,,
yeeeeee 게시자
1일 전
@유미킴  뜨겁다 못해 따가워요 ㄷㄷ
1일 전
햇빛이 따가운 정도에여 ㅜㅜ
1일 전
헉!!!!ㅜㅜㅜㅜ벌써..
1일 전
선크림이. 필수인 날이에요.
21시간 전
우와 출근시간 왜 미뤄지셨어요? 오늘이 어제보단 좀 덥더라구요!!
17시간 전
햇빛은 엄청 뜨겁더라구요 ㅠㅠ
10시간 전
오늘정말 너무 더웠어요 진짜. 낮에 완전 사막인줄...
5시간 전
햇빛이 자외선 너무 강해서 양산 필수....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