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새우탕면



아침은 새우탕면

유미킴 3 17

아침은 새우탕면ㅋㅋ 

남편이 컵라면 사왔길래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고 출근했는데

복숭아까지 먹었더니 핵불러졌어요 

점심은 패스!!




인쇄 차단
댓글(3)

댓글 3개

1시간 전
저도 새우탕면에 눈떴어요 +_+ㅎㅎ
22분 전
새우탕면 맛있어요 ㅋㅋㅋ
16분 전
전 너무 해물맛이 나더라구요ㅜ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