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고기집 체험 했어요
죠빠
자유게시판
5
20
1시간 전
어제는 고기집 체험 했어요
블로그 안부글에 협찬문의가 와서~~
집에서 멀지 않아서 바로 다녀왔는데
목살이 질기지도 않고 살살 녹아서 대박!!
|
|
댓글(5)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