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고기집 체험 했어요



어제는 고기집 체험 했어요

죠빠 5 20

어제는 고기집 체험 했어요  

블로그 안부글에 협찬문의가 와서~~

집에서 멀지 않아서 바로 다녀왔는데

목살이 질기지도 않고 살살 녹아서 대박!! 




인쇄 차단
댓글(5)

댓글 5개

1시간 전
목살 안질기다니! 궁금하네요 ㅎㅎ
죠빠 게시자
16분 전
@유미킴  살살 녹더라구요!!ㅋㅋㅋ
1시간 전
목살 맛난곳이 진짜죠! ㅎㅎ
죠빠 게시자
16분 전
@yeeeeee  맞아요 딱 눈으로 보기에도 달랐어요 퀄리티가~~
10분 전
맛있겠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