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이 굵고 단단한 햇 수미감자, 대만족입니다!
해삐조이
체험후기
0
16
1시간 전
알이 굵고 단단한 햇 수미감자, 대만족입니다!
카레도 하고 쪄먹기도 하려고 감자가 필요해서 주문했는데 배송도 꼼꼼하게 잘 왔고, 상자 안에 에어캡(뽁뽁이)까지 깔려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상한 것 하나 없이 모두 깨끗하고 단단해요 ㅎㅎ
가끔 크기가 제각각이라 걱정했는데, '중대' 사이즈라 그런지 확실히 알이 굵고 튼튼하네요! 제 손에 쥐었을 때 묵직함이 느껴질 정도로 큼직한 감자들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26년 햇 수미감자라 그런지 표면도 깨끗합니다!
무엇보다 통마늘을 서비스로 같이 챙겨주시는 센스에 감동했습니다!!!! 감자 요리할 때 마늘도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좋은 상품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댓글(0)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