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육회 비빔밥 먹는 날
JvS
자유게시판
1
10
1시간 전
오늘은 저녁으로 맛있는게 먹고 싶어서 배달 시켜 먹을까 고민 고민을 하다가 들어오는길에 정육점에 가서 육회를 사와서 육회비빔밥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
간단한데 너무 맛있어서 금방 먹어치웠어요
배가 고플 때는 종종 육회를 사서 후다닥 육비를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다들 불금 저녁으로 어떤 메뉴를 드셨나요 ~ ?
간단한데 너무 맛있어서 금방 먹어치웠어요
배가 고플 때는 종종 육회를 사서 후다닥 육비를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다들 불금 저녁으로 어떤 메뉴를 드셨나요 ~ ?
|
|
댓글(1)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