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도의 위엄



33도의 위엄

죠빠 6 41

33도의 위엄ㅋㅋㅋ 

어우 나가서 햇빛 받았더니

장난 아니네요

몸이 녹아내리는 기분~ 




인쇄 차단
댓글(6)

댓글 6개

1일 전
33도 진짜 뜨겁네요 ㅠㅠ
죠빠 게시자
1일 전
@yeeeeee  햇빛 따가워요 진짜 ㅜㅜ
1일 전
깜짝 놀랐네요 아침부터 더워서 ㅋㅋ
죠빠 게시자
1일 전
@유미킴  그쵸 8시 전에는 그나마 괜찮은데~~
1일 전
너무 덥긴해요ㅜㅜㅜ
21시간 전
엄청 따가워요ㅠㅠㅠ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