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수록



나이들수록

yeeeeee 0 7
나이들수록
카메라 앞에 서는게 어색해지는것 같아요 ㅋㅋ
좀있으면 만삭 사진 찍으러 가야하는데
어렸을때 많이 찍던 샐카도 이제 못찍겠어요 ㅠㅋㅋ



인쇄 차단
댓글(0)

댓글 0개

현재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