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원고로 건당 30~40만원벌고 방문체험단 기회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기회!



맛집원고로 건당 30~40만원벌고 방문체험단 기회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기회!

드림체험단 1 226
포스팅주제 : 맛집원고 포스팅 ( 새사진, 새원고로 드리고 있습니다. 절대 중복되는 부분 없습니다!) 
맛집원고로 건당 30~40만원벌고 방문체험단 기회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기회! (중복되는 원고,사진 절대 X ,무조건 새사진 O)
모집인원 : 인원수 제한없습니다! ( 맛집원고, 블로그지수 평가받아서 하고싶은분들 환영!) 
모집기간 : ~ 기한없음! 
원고제공유무 : 사진과 원고 모두다 " NEW" 원고 사진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절.대.중.복.없.습.니.다)

지원금 : 건당 30~40만원 현금지급! 
★조건에 안맞으면 지원하지 말아주세요!★  : 일방문자 500명이상, 최적화블로그에 해당하는 분들만 가능합니다. 
맛집원고 작성시에 잘 노출되는 분들도 신청해주세요! 
포스팅 당 최대 30만원까지 당일에 입금해드립니다 ^^ 
신청 및 연락 : 일단 심사 후에 바로 연락드리오니 댓글혹은 http://pf.kakao.com/_xjRgxfs​ 에 친구추가 후에 

블로그포스팅주소와 /성함/ 네이버닉네임/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바로 선정여부 안내드립니다! 
무작정 통보형 시스템이 아닌, 블로거분의 스케줄을 고려하여 포스팅가능한 날짜를 채택한 뒤,
일정 함께 조율한 뒤 새원고+새사진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금은 올라가는 포스팅 보고 저녁 6시까지 입금해드리고 있습니다!  ​​​​

 




인쇄 차단
댓글(1)
댓글 총 1개
2022.08.09 14:48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