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메이크 미용실 체험단 모집



살롱메이크 미용실 체험단 모집

넵넵넵넵 0 402

포스팅주제 : 살롱메이크 미용실 체험단


모집인원 : 20명


조건 : 블로그 일방문자수 50 이상

신청 및 연락 : 연락처 : 카카오톡 아이디 celebagit


010-9715-5548​ 

 

 

 

 

 

 

남자-가르마펌, 남자-히든펌(탈모펌), 남자-볼륨펌, 남자-다운펌

여자-히피펌, 여자-빌드펌, 여자-레이어트펌, 여자-글램펌, 여자-굵은웨이브펌

여자-레이어드컷, 여자-숏컷, 여자-보브컷

남여공통-뿌리염색 컬러 잘맞춤, 손상 작은 탈색을 지향하며 많은 탈색손님 보유.

 

*특기* 남자히든펌(머리술 없는 분들을 최대한 풍성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탈색(손상은 최소화하여 원하는 컬러를 만들어 드릴수 있으며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자열펌(압구정에서 있을 당시 주력 고객층이 20~40대 여성이 90% 이상이였습니다.

그만큼 여자머리는 많이 만져보고 다양한 스타일을 해 봤기 때문에 손상없이 스타일을 연출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헤어에 예민하고 어디서 만족 못하셨던 분들을 오히려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시술적으로 그분들이 원하는것만 맞춰줄수 있다면 그런분들은 평생 단골이 되기 때문이죠.

 

 

 

[포스팅 가이드]

1. 검색 키워드 1번에서 1개, 2번 2개, 총 3개를 선정하여 제목, 내용, 태그 필히 사용

(키워드 뒤에 조사 사용x)
2. 매장 내 BAR 강조 (BAR 내의 술종류(위스키, 와인, 맥주, 칵테일등)는 고객들에게 서비스로 제공)
3. 원장님이 칵테일도 직접 공부해서 술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술을 즐기는 사람들 모두 맞출 수 있도록 레시피를 만들어 놨습니다. 
4. 살롱메이크는 간단하게 주류를 즐길 수 있다는 강점 강조
5. 원장님이 인턴때부터 압구정에서 일을 하고 거기서 디자이너 생활을 한 덕에 압구정이나 강남쪽에서 오시는 손님이 많다.
6. 기술력이나 서비스 부분은 타 미용실에 비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고, 그 자리에서 만족하지 않고 직원들과 기술교육을 주기적으로 시행한다.
7. 웰라 제품과 시세이도 제품이 주력 제품으로 그만큼 손상도나 모발의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쓴다.
8. 미용실 주소 지도로 첨부

9. 사진은 최소 10장 이상 첨부하여 사용(시설사진 + 시술 전, 시술 중, 시술 후)

 

 

10. 검색 키워드 키워드1번 : 살롱메이크 / 키워드 2번 : 신정네거리미용실, 신정네거리역미용실, 신정동미용실

- 안내드린 키워드를 제목, 본문, SNS 해시태그에 넣어주세요.



11. 제공 내역 :  펌, 염색, 커트, 클리닉, 탈색 중 택1 (레벨이 높은 시술일 경우 추가요금 발생)


 

 




인쇄 차단
댓글(0)
댓글 총 0개
현재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