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가이드_#12_ 모집글 업로드 전 주의사항



업체가이드_#12_ 모집글 업로드 전 주의사항

투잡커넥트 2 3707

안녕하세요, 투잡커넥트입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업체에서 저희 사이트를 이용해서 체험단 모집을 진행해주시고 계십니다.  
쉽고 원활한 모집을 위해서 모집하시는 게시글을 업로드하시기 전에 안내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1. 구체적이고 명확한 워딩 사용
아직도 일부 업체는 제품명 혹은 메뉴명만 입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집글을 보는 인플루언서의 입장에선 오해의 
소지가 있고 재차 다시 물어봐야하는 과정에서 지원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지원하고 나서 취소하는 경우에도 업체의 입장에선 불필요한 업무가 늘어나기에 사전에 정확한 워딩으로 
의사 소통 상의 문제가 없었으면 합니다.


2. 모집기간과 업로드 주기 확인하기
모집기간이 길거나 상시모집으로 업로드 하실 경우, 사실 다분히 업체의 입장에서 편리하게 게시글을 올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모집 게시글에도 1차, 2차 등으로 구분하셔서 모집글을 구분해주시고 매일 혹은 일주일 이내 같은 내용을 
재업로드하시지 않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전 글 마감이 된 후, 다시 업로드해주시길 바라며 1-2주 단위로 모집기간 마감 설정과 재업로드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몇몇 업체에서 기존 게시글이 마감되지도 않았는데 재업로드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향후 이런 업체분들은 인플루언서분들에게 혼동을 주기에 제재할 예정입니다.


3. 썸네일과 사진 이미지
썸네일의 기준이 가로 세로 400px 이상이나 사이즈보다 작은 이미지를 업로드 하시거나 혹은 아예 이미지를 
업로드하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인플루언서분들도 다른 관점에선 소비자이기에 이미지가 없이 체험단을 신청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체험상품과 관련되어 충분한 정보가 제공되어야 모집률도 올라가고 진행과정에서의 혼선을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썸네일은 오픈채팅방에서 모집글을 뿌릴 때도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하기에 꼭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업로드하지 않을시 제재를 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편하게 모집하실 수 있도록 개발적으로 업데이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다면 투잡커넥트 내 [이용안내] -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인쇄
댓글(2)
댓글 총 2개
자세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런데블로그 체험단 모집글은 어떻게 쓸 수있나요? 글쓰기 버튼이 보이지 않아서요ㅜ
2023.05.05 12:29
yerlo  
잘 보고 가요!!
02.01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