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적립 변경 관련 사항 및 출금진행 안내



포인트 적립 변경 관련 사항 및 출금진행 안내

투잡커넥트 26 1294

포인트 적립 변경 관련 사항 및 출금진행 안내

 

많은 분들의 정보 습득과 커뮤니티 내에 친목 활성화를 위해 포인트 제도를 시행하였습니다. 올라오시는 분들의 글들을 살펴보니, 사실상 포인트 제도가 몇몇 분들에게만 유용하고, 대다수의 분들에겐 좋은 자극이 되지는 못하고 있다고 판단되었습니다. SNS를 하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커뮤니티가 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저희 커뮤니티 내에서 양질의 정보와 노하우들이 더 많이 쌓여야한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재미와 자유로운 소통은 포인트로 유도한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고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포인트 제도의 수치를 아래와 같이 변경하고자 합니다.

 

=======================================================

투잡커넥트 포인트 제도 회원가입시 - 200 포인트 적립 매일 로그인시 - 100 포인트 적립 커뮤니티 게시물 댓글 작성(수다게시판) - 20 포인트 적립 커뮤니티 게시물 댓글 작성(수다게시판 외) - 20포인트 적립 채널별 노하우 게시물 작성 - 2,000 포인트 적립

CPC정보&팁 게시물 작성 - 2,000 포인트 적립

기타투잡정보 게시물 작성 - 1,000 포인트 적립

 

추후 포인트 비율은 좋은 정보를 생성하기 위하여, 변동될수 있음.

=======================================================

 

포인트 및 현금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EX 

1포인트당 = 1원 

1,000포인트당 = 1,000원

 

쌓인 포인트는 4만포인트가 되었을때 출금 신청 할수 있으며,

출금 신청 경로는 [이용안내] - [포인트출금] 란을 통해 가능합니다.

 

 

변경 목적은 많은 분들께서 투잡커넥트 사이트에 자주 접속하여 양질의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SNS육성에 도움을 받아가실 수 있게 하기 위함이며, 앞으로도 포인트 제도는 변경 가능성이 있고

그 방향성은 좋은 정보를 많이 얻어가실 수 있게끔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총 26
코코 2020.08.21 14:26  
아ㅜㅜ확줄었네요...
프유 2020.08.21 16:02  
노하우 글을 써야겠네요 ㅎㅎ
미디어플랜즈 2020.08.21 16:11  
매일 로그인시 - 100 포인트 적립 오타 아니시죠?? 출석만해도 100원이네요*^^* 감사합니다
하루아이 2020.08.22 00:31  
그랬었군요 ㅜ ㅜ
히타 2020.08.22 14:31  
보통 유예기간도 주고 바꾸는데...바로 바뀐다고 공고하네요ㅜㅜ
블라썸 2020.08.25 09:16  
열심히 활동해야겠군요..?ㅎ
Linhleo 2020.08.27 19:48  
아 변경됬군요 .. 몰랐네 ㅎㅎㅎㅎ
귀여운여인 2020.08.30 16:30  
포인트 확인해보고 오늘변경 된것 알았습니다. ㅋㅋ 없어지는 것은 아니죠?? 아니길 빕니다.
달로부터 2020.09.16 01:16  
감사합니다
라우드컴퍼니 2020.09.21 14:25  
감사합니다
꾹꾹맘 2020.09.26 19:09  
열심히 활동해야겟네용
라라네 2020.10.08 22:59  
감사합니다
뷰풀래 2020.10.25 18:41  
아 .... 많이 줄었네요 확인하였습니다.
임페이 2020.11.01 19:55  
좋게 바뀌었네요!!
Perp 2020.11.03 14:55  
알겠습니다!
부농J 2020.11.08 20:43  
알겠습니다~
신밧드 2020.11.24 11:13  
감사합니다. 잘 알겠습니다.
다운타운 2020.12.09 14:20  
첫 가입후 댓글 달아봅니다. 포인트 제도가 있다니 처음 알았어요ㅡ ㅎ 유용하게 포인트 모아가봐야겠어요 :)
서치원 2020.12.25 22:42  
감사합니다
귀여운여인 2020.12.26 10:28  
포인트 쌓는데 쉽지는 않은 것 같아요 ㅋㅋ
망고발랄 2020.12.30 06:44  
열심히 쌓아보고는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프리초 03.26 23:30  
자주 와야겠네요!
민음 04.19 14:38  
감사합니다.
오늘 처음 가입하여 알아지는 것이 많습니다.
즐겁게 공부하고 할 수 있는 일을
찾겠습니다.
cn 06.04 15:12  
포인트 있는것도 좋아용!
대박체험단 06.07 15:47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