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첫걸음 떼기... 기본 of the 기본!!!



인스타 첫걸음 떼기... 기본 of the 기본!!!

애런제이 5 318

인스타그램 첫걸음이라 한다면 뭐니뭐니해도 프로필 작성입니다. 보통 프로필 작성단계는 기본정보만 

입력하고 바로 다음 스텝을 넘어가는 게 일반적인데요.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프로필을 보고 팔로우여부를 결정하는 시간이 걸리고 그마저도 3초가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요..

그만큼 프로필은 첫인상이며 인상적인 프로필을 보았다면 팔로우할 확률이 더 높다는 것입니다. 

외모에 자신있다면 좀더 강조하고 어필해야 할 것이고 꼭 얼굴이 나오지 않는다하더라도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멋진 브랜드를 만든다는 생각으로 참신한 사진과 이미지를 만드는데 공을 들여야 합니다.  

그래서 아이템별 작성팁을 알아보았습니다. 

 

1. 이름

나만의 브랜드명과 관련검색어를 충분히 조합하여 최대한 많이 작성하고 강조하고 싶은 키워드를 가장 앞에 적어줍니다. 

수정기회가(2번) 주어지기 때문에 여러번 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 이름(=웹사이트 주소)

주소는 아무래도 고유값이라 한번 정하면 쉽게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합니다. 

 

3. 소개 글

너무 길지 않게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작성하며 최대 3줄을 넘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3줄 안에 

나의 개성과 정체성을 보여주어야 하기때문에 임팩트있게 나의 특징을 보여줘야 합니다. 인상적인 문구는 

필수겠죠. 

 

가장 기초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부분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좀더 체계화된 구도를 갖춘 구성과

내용이 있다면 사람들로 하여금 준비가 잘 되어있는 인스타라는 인상을 심어줄 것입니다. 

기본부터 충실히 하는 마음으로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쇄 차단
댓글(5)
댓글 총 5개
잘보았습니다.
01.03 14:32
잘봤어요~ 기본이지만 도움이 되는 글이네용
01.16 09:30
슈코  
이미 파둔 계정은 어쩔 수 없을 것 같고.. 앞으로 파는 계정에는 꼭 참고해야겠네요~!
01.17 16:49
yerlo  
잘 보고 갑니다!
01.29 18:25
리탱  
잘보고갑니당 ^^
02.29 06:43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