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전략 수립 7단계 정리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 수립 7단계 정리

히타 9 523

1. 마케팅 전략의 첫 단계는 필요에 맞는 올바른 목표를 설정하는 것

 

2. 페이스북 인구 통계에 익숙해질 것

페이스북 페이지 인사이트나 여러 솔루션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의 페이스북 인구 통계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먼저 참여할 것. 잠재 고객이 먼저 상호 작용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것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청중을 위한 커뮤니티가 되어야 합니다.

 

4. 페이스북 콘텐츠를 선택하고 예약할 것

콘텐츠 예약의 경우 무료 및 유료 옵션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페이스북 페이지 컨트롤을 사용하면 자신의 페이지에서 게시물을 예약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 페이스북 광고 전략을 결정할 것

페이스북 광고 전략을 만들기 위한 포괄적인 안내서는 광고에 대해 보다 잘 배울 수 있는 좋은 시작점입니다.

 

6. 직원의 참여를 장려

회사 공지 이메일을 사용하여 직원의 참여를 장려할 수도 있지만 어떤 프로그램들은 직원을 브랜드 대사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이용직원의 참여를 장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7.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 추적 및 분석

전략의 마지막 단계는 목표 설정에서 앞서 식별한 측정 항목을 주시하고 결과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j-curve/221663650492 

 




인쇄 차단
댓글(9)
댓글 총 9개
감사합니다
2020.10.20 16:11
히타  
@메시기모찌  도움되셨나요?ㅎ
2020.10.21 16:26
감사해요
2020.10.23 17:52
리탱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2020.10.27 16:29
정리 감사합니다
2020.12.15 22:02
감사합니다
2023.05.14 13:4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07.08 11:57
01.04 16:45
yerlo  
잘 보고 갑니다
02.01 18:07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