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동영상 광고 성과 높이는 전략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 성과 높이는 전략

히타 9 432

 모바일 최적화 시대인만큼 모바일에 알맞은 영상을 만들어야 하고, 모바일 사용 경험에 집중해야 한다.  페이스북에 따르면 바일에 최적화된 동영상 광고가 모바일에 최적화되지 않은 광고에 비해 브랜드 성과를 높일 가능성이 27%나 더 높았다고 합니다.


형식, 비율, 길이! 세 가지만 기억하자!

1. 형식
슬라이드 형식보다는 단일 소재가 효율이 높다고 합니다. 단일 이미지와 동영상 소재를 적절히 함께 운영하는 것이 대세입니다.

2. 비율 
가로형보다는 세로형이 적합합니다.  4:5 비율을 메인으로 제작하고 이를 활용해서 9:16 버전도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9:16 비율 영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3. 길이 
15초 이내의 short-form이 좋습니다. 정확하게는 13,14초로 편집해야 하고, 첫 3초 내에 영상의 메시지를 확실하게 언급해야 합니다.


 




인쇄 차단
댓글(9)
댓글 총 9개
감사합니다
2020.10.23 17:37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0.10.23 17:47
고쌤  
감사해요
2020.10.24 17:35
리탱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2020.10.27 16:23
감자A  
감사해요^^
2020.11.07 21:57
좋은 방법요
2020.12.16 15:3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07.08 11:57
01.04 11:54
yerlo  
잘 보고 갑니다
02.01 18:11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