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강제 비활성화 되었을때 해결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강제 비활성화 되었을때 해결하는 방법

포도말이 8 13784

2021년 새해 들어서 투커사이트에 인스타그램 관련 글을 제대로 올리는것 같네요.

1천원 벌어볼겸 한번 지식 짜내서 써봅니다. 평소에도 가만히 있으면 손이 근질근질 걸리는 타입이다보니 자꾸 글을 쓰게 되는것 같네요. 평소에는 모르지만 인스타그램 하시다가 비활성화 걸리는 경우 정말로 빡이 치는데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대략적으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는 예방 하는건 별로 어렵지 않아요.

그런데 걸리면 일단 풀어야 한다는거..자칫하면 영구정지까지 되기에..꼭 숙지하시고 채널을 운영하셔야 합니다.

 

매 해가 바뀔때마다 인스타그램은 비활성화에, 조금만 액션을 취해도 바로 제한을 주고 있다보니 불편사항이 이만저만 아닐거에요. 진짜 손으로 하는데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으로 돌린것이 의심된다고 정보 바꾸라 하질 않나.. 무튼요.

 

 

★일단 비활성화 되지 않게 주의하셔야 합니다.

- 절대로 좋아요 자동으로 찍어주는거 이런 프로그램 사용하지 마세요.

가끔 불법으로 자기네 프로그램은 괜찮다 하는데 막상 써보면 결국 다 걸리더라구요. 안쓰는게 최고입니다.

 

- 팔로우만 올려주는 업체가 있습니다. 이런곳은 대부분 안전하더라구요. 다만 외국인으로 올리시는 경우 주의하셔야 합니다.

 

- 인스타그램 자동활성화 프로그램이 요즘 판을 칩니다. 자칫 사용하다가 ,비활성화 될수 있어요. 그냥 쓰지 마세요.

 

- 팔로우가 많다보면, 돌아다니면서 댓글이나 좋아요 많이 찍어주러 탐방하시죠? 빠르게 하시면 단기적으로 제한 먹을수 있구요. 이게 계속되면 비밀번호 바꾸고 그리고 비활성화까지 됩니다. 주의하셔야 합니다. 천천히 하셔야 해요!!

 

 

★비활성화가 되면 일단 이런창이 생긴답니다.

 

6f9135dc8c33fcdcf6310400f46d9107_1610711722_1955.png 

 

 

 

딱 이런창이 나오면 당황함과 동시에 순간 짜증이 확 빌려오죠. 이렇게 되면 100퍼센트는 비활성화과 된것이죠.

자 일단 침착하시고 방법에 대해 살펴보아야 겠죠?

 

로그인을 하다보면 비활성화로 보이는 메시지가 있을거에요. 오류가 뜨면서 인스타그램 약관을 위반하였다고 비활성화 되었다는 둥 계정을 복구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라고 나옵니다. 이럴때는 더 알아보기 버튼을 과감하게 눌러줍니다!!

 

그러면 인스타그램에서 왜 비활성화가 되어있는지 간략하게 여러가지 사례가 나오는데요. 거의 대부분 "인위적으로 좋아요나 팔로워를 늘리는 경우나, 도배 그리고 올리지 말아야 할 컨텐츠를 올렸을 경우" 등등으로 어쩌고 저쩌고 나온답니다.

그리고 보시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라는 문구가 있구요. 링크가 되어 있어서 눌러주게 되면.

 

6f9135dc8c33fcdcf6310400f46d9107_1610711911_6063.png 

 

 

 

이렇게 적는 란이 나오는데요. 사업자가 아니라면, 아니요를 누르신후 이어서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름에다가는 원래 인스타그램 하시면서 썼던 사용자이름을 적어주시면 되시구요. (인스타그램 주소/사용자이름)  대략적으로 아실 듯합니다.

 

그리고 밑에는 이메일주소가 있는데, 여기에다가는 가입할때 적었던 이메일 주소를 넣어줍시다.

ㄴ 이방법은 개인일 경우에 해당되시구요.

 

사업자일 경우 비즈니스에 체크를 하시고, 사업자 등록증이나 세금관련 서류 등을 함께 제출 하시면 되고, 단 이름이 일치하게 제출하시면 좋습니다. - 사업체가 아니라면 그냥 개인으로 적으시면 되기에 바로 패스 하세요!

 

이렇게 보내게 되면, 인스타그램 비할성화 관련 내용이 위에서 적은 메일로 도착을 한답니다. 내용은 공통적으로 다 똑같습니다. 온 메일에 보시면 넘버가 있으실텐데요. 그 번호를 A4용지에 쓰고 얼굴이 보이게 해서 셀카를 찍은 후 답장을 보내면 되는것입니다. JPEG라 써져 있는데 JPG도 똑같은 거니 상관없구요. 이렇게 찍어서 보내게 되면.

 

언제쯤 풀리냐???

 

이거는 사실 랜덤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한번 이랬을때 거의 메일을 4번까지 보냈던것 같네요.

풀리기 기간까지는 3~5일 정도 소요된것 같습니다. 어떤분은 2주 혹은 한달까지도 걸렸다는 분이 계셨는데요.

정말 심하게 제제가 되서 문제의 소지가 있다면 풀어주지 않고, 일반적으로 좋아요나 반복이나 이런거는 거의 다 풀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너무 조금하게 하실 필요도 없고 천천히 기다리시면 풀리니 참고 인내심으로 버티시면 됩니다.

 

풀릴때는 매일 로그인하시면 들어가질것이고, 메일로 실수했다고 안내 메일이 온답니다.

★그런데 운이 안좋으면 영구적으로 안풀릴수도 있으니 예방방법을 통해 반드시 숙지하고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죠!!

 

절대로 프로그램 사용하지 마시고, 사진 올리실때 오해소지가 있는 사진들은 꼭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고 있는 지식으로 팔로워 올려주는것까지 요즘 몰래 많이 하시던데..그건 괜찮아요!!

좋아요나 자동활성화 해주는거 인스타그램 아이디랑 비번 넣으면, 연동되면서 돌아가는거 절대 사용금지!! 절대!! 

어떤 프로그램이든 사용하지 마세요.

 

대부분 프로그램들이 자기네꺼는 아무렇지도 않고 안전하다 이러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만약 문제가 생기면.

게네들이 보상 안해주거든요. 이점 숙지하셔서 투커여러분들도 꼭 SNS 채널 키우셔서 협찬 마니 받으시구요!!

 

★참!! 인스타그램 오류가 하나 있었는데 하나 더 팁을 드릴게요!!

사용자이름 밑에 이메일 주소 적었는데 오류나면서 메일도 못받으시는 분들 있을수도 있는데요!!

그럴 때는 이메일을 대문자로 적어보세요!! 

 

 




인쇄 차단
댓글(8)
댓글 총 8개
ㅎㅎㅎ
2021.01.15 22:12
고쌤  
^^
2021.01.16 10:04
감사합니다
2021.01.18 15:54
재우  
메일을 어떻게 여러번 보내셨조 제발 도와주세요
2022.12.11 20:4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07.08 07:15
잘보았습니다
01.03 22:54
yerlo  
잘 보고 갑니다!
01.29 18:54
리탱  
정보감사드립니당^^
02.29 10:08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