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서칭하는방법 3가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서칭하는방법 3가지!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을 처음 접하시거나 해시태그에 대해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정보공유입니다

기본적으로 해시태그를 작성할때는 운영하고 있는 계정의 규모에 맞게 해시태그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제 막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키우기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두눈을 크게 뜨고 잘보시기 바랍니다^^

[메모 하시면 좋아요!]

계정 규모에 맞는 해시태그를 서칭해 나갈때 좀더 효율적으로 해시태그들을 찾을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합니다

 

#1 인스타그램 안에서의 관련 항목 서칭

네이버에서는 [ 연관검색어 ]라는 영역이 있습니다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사람들은 주로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는지 힌트를 받아볼 수 있죠

네이버에서의 연관검색어와 같은 개념으로 인스타그램에는 [ 관련항목 ] 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안에서의 잠재고객들에게 좀더 많은 노출을 하려면 어떤 해시태그를 선별하여

사용해야하는지 힌트를 얻어볼 수 있으니 [ 관련항목 ] 을 참고하면 좋겠죠?

 

#2 네이버 광고 키워드 도구

인스타그램 과 네이버를 나눠 노출이 잘되는 키워드나 태그를 정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네이버 둘다 사용하는 유저들을 생각해보면

꼭 인스타그램과 네이버를 나눠 키워드나 태그를 추출하기보단

모두 참고 활용해서 추출하는것이 효율적이다

새로운 해시태그를 발굴할 때 네이버 광고 키워드 도구를 활용해보세요

 

#3 개인 계정 해시태그 분석 결과 적용

해시태그 분석 결과 내용을 참고하여 해시태그 선정을 하는것도 효율적이다

해당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노출이 잘되고 있다면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것 이므로 개인 계정 해시태그 분석 결과를 적용하여

추출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됩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서칭하는방법3가지 요약본+필자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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