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이렇게하면 실패가능성 크다!



SNS마케팅 이렇게하면 실패가능성 크다!

해결사 5 894

예비 창업주나 이미 사업을 운영하는 사업주라면

SNS 마케팅 홍보를 간과할 수 없는데요.

사업장 규모가 대규모가 아니라면 신문 잡지 TV와

같은 부분은 상황적으로 홍보하기 어렵고 요즘

많이 진행하는 SNSN 마케팅을 시작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대중들이 쉽게 이용하고 흥미를 느끼는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보면 자신의 사업장을 홍보하고 상품을

알리는 방식이 진행되는데 인플루언서와 유튜브의

활동이 두드러지는 것도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사업을 하면서 SNSN 마케팅이 필수지만 개인적으로

혼자 진행하다 실패하는 사례도 있으므로 성공하는

SNSN 마케팅에 관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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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정확한 시장 조사가 필요합니다.

MZ세대의 특징을 보면 유행에 매우 민감하지만

유행이 지나면 관심 없고 갈아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철저한 시장 조사 없이 SNS마케팅을 진행했다가

사업장에 대한 부정적인 댓글이 많아지면 오히려

마케팅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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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브랜드 철학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는 상품에 대한 철학을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와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연결 고리에 해당합니다.

브랜드 철학이 없다면 SNS 홍보를 많이 진행해도

소비자와 소통이 어렵기 때문에 인지도 없이 실패

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철학에 진정성과 감성적인 부분이 연결된다면

소비자와 함께 브랜드의 가치를 더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에 해당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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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상품 홍보 적절하게 활용하기

요즘 많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은 다수의 사람이

동시에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있지만 상품을 홍보

하기 위하여 한방향으로 전달만 한다면 제대로 된

홍보의 효과를 가질 수 없습니다.

 

한 예로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활용하여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들으면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예로 댓글을 통하여 이벤트를 시작 하면서

상품의 홍보 효과를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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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째 SNS 마케팅에 관하여 이해도가 부족한 경우

바쁜 대표자라면 직접 SNS 마케팅을 하지 않고

직원에게 지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광고회사에

무조건 의뢰하여 너무 많은 광고비가 부담되면 홍보의

효과를 완전하게 기대할 수 없습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 상태에서 광고를

진행하기보다는 대표자 직원 모두 필요한 지식을

습득한 후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섯째 마케팅 대행사에 맡기는 경우

모든 회사와 직원들이 바쁘다는 이유로 무조건 일방

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업장 홍보와 관련 없는 광고 상품이 진행되거나 

선택된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크므로 광고주와

대행사와의 의견을 적절하게 교환하여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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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5)
댓글 총 5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2.01.21 14:2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07.08 07:06
잘보았습니다
01.03 21:16
yerlo  
잘 보고 갑니다!
01.29 18:38
리탱  
잘보고갑니다 ^^
02.29 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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